2024,April 27,Saturday

베트남 신한은행, 온라인 소비자 대출 솔루션 출시

베트남 신한은행이 대출 절차가 간단하고 출금 시간이 빠른 온라인 소비자 대출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더 구루지가 보도했다.

이번 온라인 소비자 대출 솔루션은 대출 신청부터 출금까지 전 과정이 디지털로 진행된다.

대출 신청은 모바일뱅킹 솔(SOL)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며 최대 2400만 동(약 135만 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연 고정 이자율은 26%다.

대출 신청 시 고객은 주민등록증이나 기타 유효한 신분증을 사진 촬영하면 5분 이내에 신청 결과를 받을 수 있다. 기존 대출 방법에 비해 시간을 절약하고 고객의 대출 요구를 효과적으로 충족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설명이다.

user image

특히 솔 어플리케이션은 다계층 보안 기술에 대한 표준 투자로 신한은행이 직접 개발·관리하기 때문에 고객은 보안과 안전성을 완전히 보장 받을 수 있다.

베트남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실용적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금융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베트남 신한은행은 솔 어플리케이션 개발 외에 디지털 금융 파트너들과의 협력 네트워크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베트남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키(Tiki)에서 소비자 대출 상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더구루 2022.08.16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