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December 5,Saturday

[하노이맛집]숯불화로구이전문매장-밥과고기 辛반장

후끈한 하노이, 화끈한 한국의 맛, 매운맛을 보여주마!

살살 녹는 꽃갈비의 유혹

푹푹 찌는 이 더운 날 내 몸이 육고기가 먹고잡다고 말한다.
그래 실컷 먹어주리라. 육고기는 역시 소고기부터. 꽃갈비 유혹에 못이겨 2인분이요!! 밑반찬 다양하게 차려지더니 어라! 첨 보는 불판이다. VJ특공대 맛집에서나 볼 듯한 불판에 놀라는 사이에 석쇠가 숯불 위에 턱 올려지고 칸칸이 계란물, 김치, 마늘이 올려진다. 바알갛게 상기된 석쇠위 숯불향기 머금은 고기에 기름이 좌르르르~~ 덩달아 노오란 계란물이 어느새 계란찜으로, 감칠맛 나는 김치도 마늘도 제 향기 뽐내며 맛있게 익으니 1석 3조의 다양한 맛을 누리면 끝! 자, R U Ready? Let’s go!! 야들야들 꽃갈비의 달콤한 유혹에 내가 내가 스리살짝 넘어간다.

레드 辛 양푼이 매운갈비찜

매운 맛 지대로의 맛을 볼 수 있다. 신선하고 꼼꼼한 손길을 거쳐 추억의 양푼에 담겨나온다. 두터운 살은 뜯는 맛이 살아 있고 갖은 양념과 어우러진 매운 맛이 혀끝에 닿는 순간 쌓인 스트레스를 팍!팍! 날려준다. 살살 녹는 고기에 감칠맛 양념 그리고 고추의 매콤함이 더해져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메뉴다. 잘 발라낸 살을 국물에 한 번 더 찍어먹거나 뜨끈한 밥을 비벼먹어도 좋다.

인기만점 환상궁합 육삼냉면

고기를 먹으면 개운한 냉면이 먹고 싶고 냉면을 먹으면 한점만 올려진 고기 고명이 아쉽기만 하다. 그런데 신반장에선 두 가지를 함께 맛볼 수 있다. 야들야들한 고기를 면발 위에 올려 함께 먹으니 든든하고 가슴속까지 시원~하다. 단연 신반장의 최고의 인기 점심메뉴이다.

양푼이 비빔국수

매콤, 달콤, 새콤해서 도저히 끊을 수 없는 양푼이국수의 그 맛! 넉넉한 양념장에 골고루 비벼진 면발이 눈물 콧물 쏙뺄 정도로 맵다. 한 입에 식은땀이 주르르르 머리 띠잉~~~ 맛깔스럽게 매운 맛이 역시 우리 맛이라오. 안 먹어도 돼요? 앙돼요 꼭 드셔야 해요.

신반장에 가면
따뜻한 밥 ! 맛있는 고기 !, 정겨운 술 ! 이 있다.
신반장에 들어서면 와~~우 ! 분위기 굳 !

각층마다 분위기가 다른 캐주얼한 선술집으로 연축했다. 같은 장소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주문과 함께 손빠르게 차려지는 맛깔스런 기본 반찬들은 깔끔함은 물론 다양하고 맛도 일품이다.

영업시간 : 09:00 ~ 자정까지
주소 : Villa N1B TT3, My Dinh Song Da, HN (ABC 마트 미당점 맞은편)
예약/문의 : 04 3795 7979, 016 7769 4962, 093 631 7265
주요메뉴 : 점심특선 육삼냉면(숯불고기 +냉면), 돼지불백정식, 추억의 도시락 정식, 갈비탕, 떡갈비 정식, 석쇠불고기정식, 설렁탕, 평양식 물냉면, 함흥식 비빔냉면, 양푼이 비빔국수등.

* 가족외식은 물론 각종모임, 회식장소로도 좋다. 단체석(10~30인), 개별룸(4~12인용)

PDF 보기

6-2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