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September 28,Wednesday

2022 코참 골프 대회

명실공히 베트남 한인상공인의 큰잔치인 ‘2022 코참 골프 대회’가 200여명의 코참 회원사가 참여한 가운데, 2022년 8월 27일 호치민시 소재 떤선녓 골프클럽에서 개최되었다.

하루 전날까지만해도 요란한 빗줄기가 쏟아지는 등 예측불가한 날씨였지만, 코참 골프대회 당일에는 마치 하늘도 코참 골프 대회에 힘을 실어주듯, 햇살은 눈부시고 하늘은 쾌청하였다.
이번 코참 골프 대회는 코로나 19 팬데믹 이후 3년만에 코참 회원사들과 함께 하는 자리로, 호치민시를 포함한 인근 성 공무원들과의 네트워킹을 비롯한 많은 이베트가 제공되었습니다. 경기는 개인전과 단체전 모두 STROKE 룰을 적용하였으며, 개인전의 경우 , NET SCORE 채점으로 핸디 대비 최저타로 우승을 가렸고, 단체전의 경우에는 GROSS SCORE 채점 방식으로 각 단위협의회 추천 8명 선수의 GROSS 성적을 합산하여 우승팀을 선정하였다.

앞에서 언급되었듯, 이번 대회에서는 9개 단위협의회 (호치민, 빈증, 동나이, 바리아-붕따우, 롱안, 건설, 섬유, 상사, 금융)간 단체전(각 팀당 8명 선수)이 도입되어 코참 골프대회의 역사를 새롭게 이어가게 되었는데, 이번 단체전에서는 롱안협의회가 박빙의 승부 끝에 우승을 차지함으로써, 롱안의 저력을 증명하였고, 뒤이어 준우승은 호치민투자협의회로, 참가자 선수들이 즐겁게 골프하는 모습이 ‘코참 회원사 골프대회’의 의미를 더욱 빛냈으며, 3위는 동나이투자협의회로 다크홀스로서의 그 잠재력을 증명한 자리이기도 하였다. 이 외에도 모든 단위협의회에서 정정당당한 플레이를 실천함으로써, 코참인의 건전한 골프 문화 확산에 기여한 대회이기도 하였다.

이에 손영일 코참회장은 건강한 스포츠맨쉽을 바탕으로한 회원사들의 건전한 네트워킹이 우리 코참을 더욱 활기차게 만드는 원동력임을 강조하며, 추후에도 더 멋진 행사를 약속하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