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September 28,Wednesday

BIDV은행, FLC그룹의 전 회장 Trinh Van Quyet 소유의 롤스로이스 압류 진행

BIDV은행은 회사의 부채를 청산하기 위해 FLC그룹의 전 회장의 금도금 럭셔리 롤스로이스 고스트를 압수할 것이라고 10일 vnexpress지가 보도했다.

2011년 영국에서 생산된 롤스로이스는 2013년 베트남에 들어와 2018년 중반에서야 번호판을 등록했다. 이 자동차는 FLC그룹 산하 FLC Faros Construction Joint Stock Company와 BIDV간의 신용계약에 대한 담보였다.

2월말 현재 FLX Faros와 담보물의 소유자인 FLC Home Real Development and Investment Joint Stock Company가 자발적으로 부채를 상환하지 않았기 때문에 담보 대물을 압류하라는 의사를 알려왔다.

BIDV은행은 FLC Faros의 총 미결제 대출의 약 3%를 차지하고 있다. FLC Faros는 현재 약 1조 1000억 VND의 은행 대출을 포함하여 약 5조 9000억 VND(2억 2583만 달러)의 빛을 지고 있다.

FLC Faros의 주식은 9월5일 호찌민 증권 거래소에서 마감까지 공시를 제출하지 않아 상장 폐지된바 있다. 회사는 1분기와 2분기 실적 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았으며 올해 연례 총회도 열지 않았다.

전 FLC그룹 회장인 Trinh Van Quyet와 그의 두 자매가 3월과 4월에 주식 시장 조작 협의로 체포된 후 사기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Vnexpress 2022.09.1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