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INTERVIEW- B.H.N -Best Human Needs 선재승 대표

 

 

축산&양식 K-기술, 한류가 선도한다.

B.H.N –Best Human Needs   선재승 대표

 

 

user image

새우 생산을 늘리는 나노 버블 신기술가격혁명을 더 한다.

 

2013년에 창립된 B.H.N은, 베트남 농업시장을 블루오션으로 바라본 선재승 대표가 사료 가축영양제 사업과 더불어 계란 분류 기계를 제조하고 있다. 최근에는 새우양식업까지 진출하며 사업의 폭을 넓히고 있다. B.H.N은 베트남에서 현지화를 이루어 낸 한인업체로 베트남 내 시장을 이끌고 있다. B.H.N의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 농민들을 위하여 격주로 전국으로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거에 더하여 전세계 여러 업체의 축산 농기계 판매 에이젠트까지 하고 있으며, 남-북 2000킬로미터에 달하는 전국 영업소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성공한 유망 업체이다.

그런데 BHN이 최근 축산업에서 수산업으로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축산업에서 어느 정도 기반을 이루었다는 판단하고 있는 선재승 대표는 수산양식이 농업의 미래라는 강한 신념을 가지고 있었다.

그의 땀과 노력이 배어있는 껀터지역의 B.N.H양식장을 찾아, 눈코 뜰새 없이 바쁜 하루를 살고 있는 선재승  대표와의 인터뷰를 담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