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호찌민 맛집] 세계적인 유명체인 레스토랑 – Hard Rock Café

신나는 로큰 롤과 미국, 유럽 정통 요리를 즐겨라

하드록 카페(Hard Rock Cafe)는 레스토랑 체인이다.

하드록 카페는 1971년 미국인 런던에 거주하는 미국인 아이작 티그렛와 피터 모턴에 의해 록을 테마로 해서 연 미국식 패밀리레스토랑이다. 현재 영국,미국뿐아니라 전세계 58개국 주요 도시에 169개 지점을 두고 있다. 이제는 식당 뿐만 아니라 21개의 하드록 호텔 체인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언제나 록음악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실내 곳곳에 붙어있는 록 관련된 제품들이나 기타나 유명한 록스타들의 물품들을 구경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인테리어도 한 몫 한다. 무엇보다 전세계 각각의 매장마다는 다르기는 하지만 매일밤 신나는 라이브공연이 펼쳐지고 공연과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패밀리식당이다. 하드록카페는 두터운 마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세계를 여행하는 관광객들이 꼭 살펴보는필수 관광 코스이기도 하다. 물론 음식이 맛있기도 하면서도 기본적인 테마를 기본으로 각 나라의 문화나 느낌을 담은 기념품들을 판매하기도 하여, 그 나라에서만 파는 제품들을 수집하는 사람들도 많다.

Hard Rock Café 호찌민점

호찌민시 Hard Rock Café는 1군 중심가 금호아시아나플라자내에 있으며, Rock’n’Roll
등을 비롯한 다양한 형식의 현대음악과 장비, 매혹적인 먹거리들로 현지인, 관광객은 물론 기업인, 연예인들의 큰 인기를 끌면서 호찌민시 만남의 명소로 자리잡았다.

하드락 카페는 특히 넓직한 실내 공간과 멋스러운 옥외 테이블과 모던한 바(Bar)를 자랑스럽게 갖춘 곳으로 세련미 넘치는 조명과 멋진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내부에는 넓은 무대, 두개의 바, 그리고 락의 분위기가 충만한 티셔츠 등 기념품을 파는 Rock Shop이 있어 패기넘치는 젊은이들과 음악 애호가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고 있다.
특히 이곳에는 Jimi Hendrix, Paul Stanley 등 유명한 팝 스타들의 각종 공연사진이나 앨범, 악기 및 애장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한쪽 벽면 전체가 기타로 전시되어 있어 매우 인상적이다. 특히 주말에는 라이브 밴드가 공연하는 경쾌한 음악과 한잔의 술을 즐기기 위한 젊은 여행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한편 Hard Rock Café HCMC의 또 다른 장점은 친절한 종업원들이 발빠르게 움직이며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 때 서비스 한다는 점이다. 이들을 통해 제공받는 음식들은 간단한 스낵류를 비롯하여 치즈와 두툼한 햄버거 패티가 들어가 있는 미국식 버거, 튀긴
토르티야 칩과 녹인 치즈, 다양한 토핑(양상추, 토마토, 살사, 할라피뇨 등)이 곁들여 나오는 나초와 치킨윙, 훈제구이, 파스타와 스테이크 등 미국 및 유럽 정통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음료로는 각종 칵테일과 무알콜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 하드록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음료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이곳 하드락 카페는 오전 11시~밤 11시 무료주차(공휴일 제외)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Rock Hour
라이브공연 09:00~23:00 (주중)
스낵 무료제공, 1 + 1구매

Party To Share
개인 및 단체모임시 특별가
금액 1,235,000동/4~6인 기준
음료 460,000동

Hard Rock Cafe HCMC
VIP, 아동, 흡연 등을 위한 특별구역도 마련되어 있다.
A. Kumho Asiana Plaza, 39 Le Duan, Dist.1
T. 08. 6291 7595
W. www.hardrockcafe.vn
O. 11:00 ~ 24:00 (주중), 11:00 ~ 01:00 (주말)

PDF 보기

7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