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신풍제약, 건강기능식품 ‘신삼 시리즈’ 출시 기념 런칭 세레모니 진행

신풍제약(신풍대우파마베트남 법인장 홍상기)은10월 21일을 시작으로 신제품 ‘신삼 시리즈(신삼, 신삼 리바이브, 신삼 비너스, 신삼 밸런스)’의 출시를 알리는 대규모 런칭 세레모니를 총 4주에 걸쳐 호치민, 하노이, 닥락, 다낭에서 개최한다.
런칭 세레모니 1부에서는 오프닝 축하무대와 신풍제약에 대한 소개가 있고, 2부에서는 신제품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이브닝 파티 및 경품 증정의 시간이 마련된다. 또한 이날 행사장 로비 한편에 신풍제약의 건강기능식품 전 제품의 전시부스를 설치하여 행사 참가자들이 선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신삼 시리즈는 총 4개의 제품으로, 순수 홍삼만을 원료로 만든 제품인 ‘SHINSAM’, 남성을 대상으로 하는 ‘SHINSAM REVIVE’,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SHINSAM VENUS’와 ‘SHINSAM BALANCE’로 구성되어 있다. 신삼 시리즈는 선별된 최고급 6년근 홍삼을 주 원료로 한국의 제약 제조 기술을 이용하여 베트남 현지 공장에서 직접 생산한 프리미엄 홍삼 건강기능식품이다.
신삼 시리즈의 메인 ‘SHINSAM’ 프리미엄은 한국 금산에서 자란 홍삼농축분말을 그대로 정(알약)의 형태로 찍어낸 면역력 증강, 자양 강장 영양제이며, ‘SHINSAM REVIVE’는 홍삼농축분말, 마카, L-아르기닌, 아연이 함유된 남성 활력 증진과 스태미나 향상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이다. ‘SHINSAM VENUS’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홍삼농축분말, 엘글루타치온, 석류 껍질 추출물, 콜라겐, 히알루론산, 비오틴으로 배합되어 피부 수분보충 및 탄력, 미백효과, 항산화 작용 등 강력한 안티에이징과 모발건강에 도움이 되는 여성 올인원 뷰티영양제이다. ‘SHINSAM BALANCE’는 갱년기 여성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피부미용과 노화 억제, 주름 개선을 기본으로 여성호르몬 감소의 대표 증상인 안면홍조, 불면증, 피로감 완화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1996년 베트남에 진출한 신풍제약은 제품 하나하나에 “민족의 슬기와 긍지로 인류의 건강을 위하여(For the health of the people)”라는 신념을 담아 60년에 이르는 기간동안 과학적 연구와 기술력, 엄선된 원료를 바탕으로 종합적인 건강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베트남 신풍제약은 일반적인 약국에서 파는 약 보다는 병원 등의 처방전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약품을 생산하는 업체이다. 최근 베트남 국민의 건강에 대한 인식도 질병의 치료에서 예방 또는 관리로 바뀌어지고 있는 추세에 따라 신풍제약은2019년 건강기능식품 생산을 위한 GMP를 획득하여, 2020년부터 비타민류를 시작으로 미네랄 등의 제품을 개발하여 생산, 판매를 시작하였다.
홍상기 법인장은 “신풍대우파마베트남은 병원의약품 위주로 베트남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왔으나, 최근 사업 다각화의 일환으로 일반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분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특히, 신삼 시리즈는 제약회사에서 만든 제품으로 오랜 기간 동안 축적된 의약품 제조기술을 이용하여 최고품질의 홍삼 제품을 생산하는데 특징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신풍제약은 베트남에서도 한국 본사의 기본 정신을 그대로 이어받아 무엇보다 품질을 우선하여 국민의 건강을 위한 기업이 되고자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신풍제약은 인류의 건강과 풍요로운 삶을 위한 연구개발을 통해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기업,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받는 기업, 인류 복지증진에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위해 정진할 것으로 보인다.

*신삼 시리즈의 런칭 세레모니는 총 4회에 걸쳐 2022.10.21 호치민 니코 호텔, 2022. 10.28 하노이 인터콘티넨탈 호텔, 2022.11.04 닥락 2022.11.11 다낭 풀만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