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September 29,Tuesday

빈증코참 – 제 1차 빈증코참 장학금 전달식

중고등학생 160명, 총 4억 6천만동 지급


제 1차 빈증코참 장학금 전달식이 지난 18일 빈증 신도시 럭키 스퀘어 센터에서 개최되었다. 꿈을 위하여 라는 부제로 긴행된 이번 행사는 빈증코참 주최, 주호치민총영사관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당일 총 4억 6천만동의 장학금이 고등학생 70명, 중학생 90명 등 총 160명의 빈증 거주자 자녀들에게 전달되었다.

빈증성 외무부는 축사를 통해“빈증지역 소외된 계층을 신경써주시는 빈증코참에 심심한 사의를 표한다. 우리 정부에서도 빈증코참의 비지니스 활동을 직간접적으로 적극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빈증 코참측은“사회공헌사업은 이곳 베트나에서 비지니스를 영위하는 기업의 의무이자 특권”이라며, “앞으로 이같은 행사가 정기적으로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장학금 마련은 빈증코참 전체회원사에서 2억동, 판코비나 1억 6천만동, 성부비나 5천만동, 포시즌 비나 5천만동, 그리고 총영사관이 행사와 관련된 제반경비를 전액 후원했다.

문의 090 727 753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