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9,Friday

[VN INTELLIGENT] ‘early bird’가 기회를 잡는다! – 가족.연인.테마별 맞춤 리조트(1탄)

 

 

힘들게 달려온 2022년 어느새 11월을 맞이했다. 연말연시, 늘 이맘때는 아껴두었던 휴가를 꺼내어 해외로 떠났던 기억이 있지만, 검게 드리웠던 팬데믹은 지나가고, 인플레이션의 고공행진이 다시 고민하게 한다. 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호텔과 리조트 등 레저 업체들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색다르게 마무리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빛나는 크라스마스 장식과 축제, 새해 전야 행사 등 다채로움을 무기로 설레는 고객의 마음을 잡기에 분주하다.
아름답고 즐거운 연말, 연시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씬짜오 베트남이 가족·연인·테마가 있는 ‘어디로가지? 맞춤형 리조트’ 편을 연재하고자 한다. 쉽게 갈 수 있는 ‘그곳’으로 떠나자! 그 첫번째 힐링지는 세계적인 호텔 & 리조트 그룹 퓨전이 베트남에서 운영하는 브랜드 호텔 & 리조트 가족편이다.

*알뜰정보
씬짜오 베트남 기사의 아래의 문의처로 통해 예약가능
“11월 01일 ~ 2월 28일 까지 할인적용”

user image

Phone. 0774-558-740 | Kakao ID : dreamtour-dn

 

퓨전호텔그룹은 베트남과 유럽합작의 성공 스토리다. 퓨전은 세레니티 홀딩스라는 이름으의 부동산 회사로 2002년 시작되었다. 2006년 네덜란드인인 Marco van Aggele가 2006년에 회사에 조인 하면서 변화를 맞게 된다.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고급리조트 및 호텔 업계에 진출하게 되고, 2008년 All-spa Inclusive 컨셉이라는 모토하에 베트남 다낭에 Fusion Maia 지금의 TIA 리조트를 오픈하면서 성장을 시작하게 된다.
퓨전의 특징은 고객의 웰빙을 강조한다는 점이다. 특히 숙면과 마사지를 중요하게 여겨서, 다른 호텔에서는 돈을 내야 하는 마사지 서비스를, 퓨전계열 호텔에서는 무료로 제공하며, 대형 침대로 숙면 속에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퓨전만의 독특한 서비스로 명성을 얻었다. 퓨전은 이후, 뀌년, 깜란, 붕따우, 후에, 호찌민에 진출하며 최고의 호텔 & 리조트로 명성이 높아지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