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January 28,Saturday

직장인을 위한 최고의 성균관 경영대학원 IMBA 과정 호찌민 설명회 개최

최고의 직장인 MBA 프로그으로 유명한 성균관대 경영대학원 IMBA가 11월 5일 2023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설명회를 호찌민 1군에 소재한 코(Nikko)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해외에 있는 후보생들을 위해 화상으로 호찌민, 하노이, 자카르타에서도 참석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번 호찌민 설명회에 지원차 참석한 성균관 IMBA 호찌민 해외협력 국장 GR vina의 방의석 이사는 “IMBA코스를 통해 경영의 많은 부분을 배울 수 있어서 업체 운영에 많은 도움을 받았다”라고 설명하면서 ”교민분들이 자기계발과 더불어 네트워킹의 기회가 열려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성균관대 IMBA 과정은 2002년에 국내최초로 인터넷 MBA석사과정으로 시작됐으며, 20여년의시간이 지나는 동안 직장인을 위한 최적의 MBA 프로그램으로 명성이 높아졌다. 과정별 동영상 학습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학습이 가능하며, 토요일 오프라인 수업(현장 강의)를 통해 교육의 질을 높였다. 또한 주중 화상 Q&A 수업을 통해 동영상 학습 과정에서 부족한 부분을 커버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강의 과목은 성균관대 경영대학의 정규 전임교수진의 직강으로 진행돼 수준 높은 강의를 보장한다. 온라인을 통해 성균관대 정규 경영학 석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성균관대 IMBA 과정은 2년 4학기제로 운영되며, 45점 이상 이수하면 경영학 석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원서 접수는 11월 23일 17시에 마감된다.

씬짜오베트남 2022.11.15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