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8,Thursday

2022 크리스마스 & 연말 선물세트 [1]- 기초 화장품 Top 6

2022년도 막바지에 접어 들었다. 새해맞이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1월 중순에 접어 들었다. 연말이 되면 우리는 한 해 동안에 미처 만나지 못 했던 지인들과 식사자리를 잡게 되는 일이 많아지게 된다. 약속이 많아질 수록 빠질 수 없는 것은, 양손 무겁게 들고 갈 ‘선물’ 일 것이다.
겉 포장이 번지르르하거나 유난히 반짝이는 패키지도 좋지만 환경이나 전세계인들을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의 제품을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선물 준비에 한창인 지금 이 시기에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에 빠져 있는 그대들을 위해 뷰티 브랜드 중에 사회적활동을 활발히 하는 브랜드나 동물학대 반대 운동을 지지하는 브랜드 또는 친환경 재료만을 사용하여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까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에 선보이는 제품 및 세트들을 추천해보려 한다.
어떤 브랜드가 좋을까?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까?

 

뜨거운 연말, 구성진 패키지
‘연말’이 전해 주는 의미는 특별하다. 괜스레 마음이 푸근해 지고 한 해 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자아성찰의 시간을 갖게 되면서 안 보이던 내 주변인들과 사회적기업들이 다시 눈에 보이기 시작하게 된다.
한국의 뷰티 시장에서는 푸른 빛 바다를 살리기 위해 #파란숨캠페인(BLUE BREATH)을 실시하기도 하고 소외계층을 위한 #유니세프기부활동을 시작으로 아프리카 지역의 안전한 식수보급과 각종 바이러스균을 방지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이처럼, 사회공헌 활동을 하거나 화학 원료사용을 배제하고 친환경 성분만을 사용하는 제품 및 브랜드가 어디가 있을까? 코로나, 이태원 참사 등으로 각종 여러가지의 이유로 상처투성이인 우리에게 사회공헌활동을 하거나 친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나 제품들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user image

 

2022년 크리스마스 & 연말.연시 선물

더 따뜻하게 더 풍요롭게

 

 

 

 

동물학대 금지, 제품으로 기부한다.

Cocoon 코쿤
비건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물학대나 동물성 성분들을 사용하지 않는 베트남 브랜드, 코쿤. 먹고 남은 커피 찌꺼기가 스크럽제로 재활용된다는 의미가 내포되어 있는 달락 커피 스트럽제는 기존 코쿤의 인기 판매 제품이기도 하다. 이 제품을 통해 코쿤에서는 AAF(Animals Asia Foundation)와의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
AAF는 홍콩에 기반을 둔 자선단체로 아시아에서 동물학대를 종식시키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는데, 코쿤은 AAF와 협약을 맺어 동물보호 및 친환경 브랜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달락커피 스크럽제를 구매시 코끼리 복지 증진을 위해 AAF에 10.000VND 기부가 된다.

※달락 커피 얼굴용 스트럽 115.000,vnd, 바디용 스크럽145.000vnd로 온라인에서는 판매되고 있다.

 

 

 

 

원하는대로~ 바라는대로~

The body shop 더 바디샵
더 바디샵은 선물세트를 항시 볼 수 있는 곳이다.
지난11월11일, 다가 올 크리스마스 등등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마음에 드는 제품들로 하나의 세트를
구성 할 수 있다.
또한 바디샵에서는 매년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연말의 특별함을 나타내는데, 친환경 소재(재활용 잉크 사용 등) 또는 동물 학대 반대 운동 등의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사례들을 반영하여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올해는 얼리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크리스마스하면 떠오르는 스파이시(spiced)와 소나무 향(wild pine) 시리스를 샤워젤, 핸드밤, 바디
요거트, 바디 버터, 바디 스크럽 제품들을 볼 수 있다.

※스파이시/ 소나무 향 제품에 따라
199.000~799.000vnd 까지 다양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