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9,Friday

본촌치킨, 베트남 사업 힘준다…연내 2곳 추가 출점



본촌치킨이 베트남 사업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호치민을 중심으로 매장을 연달아 오픈하며현지 시장에서 영향력 확대에 나섰다고 더 구루지가 30일 보도했다.

본촌치킨 베트남은 다음달 3일 호민 동쪽에 자리한 투득시(Thu Duc) 소재 기가몰(Gigamall) 5층에 신규점을 출점한다. 호치민 푸뉴안(Phu Nhuan) 지역에도 출점을 앞두고 있다. 푸뉴안 매장 오픈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기가몰 매장 공식 개점에 앞서 다음달 2일까지 △10% 할인 △콜라 한 잔 무료 제공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오픈 당일에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뼈없는 치킨(S 사이즈)을, 30만동(약 1만6100원) 이상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본촌치킨 캔버스 가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고객 몰이에 힘쓴다.

본촌치킨은 지난 2019년 4월 하노이, 9월 호민에 연달아 매장을 열며 베트남에 진출했다. 현재 하노이에서 2개 매장, 호치민에서 기가몰점을 포함해 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본촌치킨은 베트남 이외에도 미국,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캄보디아, 미얀마 등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370개 이상의 글로벌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2026년 글로벌 1000개 매장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user image

본촌치킨 베트남은 페이스북을 통해 “다음달 3일 기가몰 매장 오픈 행사를 열고 성인과 어린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건넬 것”이라고 전했다.

더구루 2022.11.3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