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호치민한인여성회 주최, 제 3회 붓놀이 캘리그라피 작품 전시회

 

2022년 11월 18일부터 20일까지 붓놀이 캘리그라피 제 3회 작품 전시회가 푸미흥 뜨개이야기 카페(HONG CAFE – So cu R4-65 MY TOAN2, Phuong Tan Phong, Q7 HCMC )에서 열렸다. 작년 전시회는 하루만 진행되었던 탓에 더 많은 사람들이 참석이 어려웠던 점을 감안하여 이번에는, 3일간 (금,토.일)에 걸쳐 전시회가 진행되었다.
캘리그라피 오진영 강사와 10명의 수강생들과(김정현, 이동수, 장은주, 정소의, 김은지, 김소연, 최요신, 임정순, 손미향, 김봉숙 회원)함께한 이번 전시회에는 20점 이상의 작품이 전시 되었다.
캘리그라피 오진영 강사는 “매해 회원분들과 함께 전시회를 준비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가을. 그리움> 라는 주제로, 2022년 연말을 맞아 한국에 대한 그리움과 한국의 가을날씨를 그리워하는 분들이 많아 가을 그리고 그리움이라는 주제를 정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전시회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캘리그라피는 단어 혹은 문장이 주는 느낌을 글씨체에 녹이는 과정으로 붓을 잡고 글을 쓸때 만큼은 복잡한 생각을 내려 놓을 수 있어서 좋고, 무엇보다 작품전시회를 매회 준비하는 과정이 새롭고 재미있다는 것이 회원들의 말이다. 성취감과 글을 쓰는 재미와 행복감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는 캘리그라피 수업 및 전시회는 앞으로도 지속 될 예정이다.
캘리그라피 수업 및 가입 문의는 오진영강사를 통해 문의 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호치민한인여성회에서는 붓글씨, 색소폰 등의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수업이 진행 중이다.

호치민한인여성회
A. R4-76 HUNG GIA4, D7, HCMC
T. 090. 773. 8844
캘리그라피 수업 과정 및 가입 문의
오진영 강사 T. 084. 245. 4936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