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October 1,Thursday

독자투고 – 영국제 수입 시리얼에서 쏟아져 나온 벌레들


안녕하세요. 저는 베트남에 16 년째 살고 있는 이원영 입니다. 너무도 황당한 일을 당한지라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이 글을 보냅니다.

지난 목요일 아침 집에서 영국제 오리지날 알펜 란 시리얼의 종이 상자를 뜯고 그 안의 비닐 백을 가위로 개봉하고 한숟갈 입에 넣고는 평소처럼 프라스틱 용기에 담는 순간 새카맣고 조그만 무수한 벌레들이 안에서오글거리고 있어 놀라 프라스틱 용기를 흰 쟁반위에 놓고 벌레들이 자유롭게 나오지 못하도록 쟁반 안에 물을 부어 놓았고 이것들을 사진 찍어 놓고 영국 헤드 쿼터로 연락을 한 바, 자기네 지역 공급자가 연락한다고하여 기다렸으나 연락이 없어 다음날 금요일오후 제품을 구입한 자이안트 마켓에 가서 항의를 하니 담당 매니저가 공급자에게 연락한다고 하였으나 계속 연락이 없고 따른 아시아 지역책이 연락을 하여 베트남 공급자가 연락 할 거라는 멜 만 주고 이 역시 연락 없고 다시금 자이언트 마켓에서 연락오길 그들 공급자 연락처를 주면서 나보고 연락하라고 하니 이런 경우도 있나 싶어 연락드립니다. 더우기 이 제품은 커다란 마트에는 다 판매되고 한국인들도 많이 구매하는 제품이라 이리 알리게 되었습니다.

사진 첨부하니 검토하시고 베트남 언론에도 알렸으면 합니다.
영국 회사 이름은 WEETABIX INTERNATIONAL 이고 여러개의 유명 브랜드를 갖고 있는 회사 입니다. Alpen은 그 회사 브랜드의 하나 입니다.

독자투고

씬짜오 베트남은 교민 여러분의 애정이 담긴 쓴소리, 단소리 마다하지 않고 그 어떤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씬짜오 베트남을 읽으면서 느끼는 점, 기사에 대한 의견, 씬짜오 베트남을 통해 알리고 싶은 일들이 있으시면 주저말고 씬짜오 베트남 편집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mail: chaovietnam@live.co.k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