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4,Wednesday

[Issue & people ] 세계를 선도하는 K-Beauty 아우라 클리닉

스킨케어 클리닉의 프리미엄을 선도하는 한국 피부과 병원

‘어제보다 더 아름다운 오늘을 위해’ 라는 이름과 걸맞게 아름다움을 만들어가는 아우라 클리닉은 지난 2019년 6월, 푸미흥점 오픈을 시작으로1군점 그리고 지난달에 갓 오픈한 고밥점까지 한국교민 뿐 아니라 베트남 현지인들의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피부 클리닉이다.
안가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이들이 없다는, 아우라 클리닉 1군점을 기자가 찾았다. 어떤 관리로 베트남 내 모든 이들이 왜 아우라 클리닉을 고집하는지 그 비결을 들어보자.

아우라 클리닉에 대한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이중희 원장: 아우라 클리닉은 현재 호찌민에서 운영중인 피부 미용 전문 병원으로, 7군 푸미흥점을 시작으로 1군점, 고밥점까지 3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우라 클리닉의 특징을 2가지로 말씀드리면, 첫째, 한국인 원장과 5개국어 (한국어, 베트남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 통역이 가능한 실장이 상주해 있습니다. 현재 약 150명의 직원이 있으며 언제든지 편하게 상담 및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곳 입니다. 또한, 각 지점은 모두 직영으로 지점에 상관없이 병행 시술이 가능해 원하는 지점에서 편하게 관리 받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 아우라 클리닉에는 고객들이 원하시는 목적을 반영할 수 있도록 최신식 기계 구비가 되어 있으며 시술에 필요로한 제품들은 정품 및 정량만을 사용하며 시술 전 고객의 확인 후 시술을 진행 하는 것을 철칙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특히 울쎄라, 써마지 FLX, 피코슈어,다양한 스킨부스터 등 모두 정품, 정량을 원칙으로 진행하고있으며, 레이저의 경우 해당 홈페이지 (울쎄라 정품확인http://ultherapyvietnam.vn/, 써마지 FLX 정품확인 http://thermagevietnam.com/khachhang, 피코슈어 피코토닝 정품확인 https://picosure.com.vn/tim-kiem-bac-si/) 에서 정품 인증이된 것을 확인 후 진행할 수 있어 믿을 수 있는 곳 입니다.

user image

 

아우라 클리닉은 어떤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이중희 원장: 보톡스, 필러, 실리프팅, 피부관리, 레이저, 여드름, 제모, 체형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의가 직접 집도 해야 하는 의료서비스로 믿을 수 있습니다.

김소영 실장: 잘 아시겠지만, 보톡스, 실리프팅 등의 시술은 ‘잘 하는 곳’에서 시술을 받아야 합니다. 실리프팅의 경우 실이 비치거나 얼굴에 실을 따라 줄이 생기거나 또는 실이 피부 밖으로 돌출되는 등의 다양한 부작용들이 있습니다. 저희 아우라 클리닉 이중희 원장은 많은 성공 시술 케이스를 다량 보유하고 있어서 고객이 믿고 찾아오시는 곳입니다.

 

다양한 서비스 중에서도 아우라는 색소레이저가 인기시술 중 하나라고 들었는데,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질환 원인은 어떤 것이 있나요?

이중희 원장:  기미, 잡티, 주근깨 등 색소 질환은 유전적 요인과 햇빛에 과도한 노출, 호르몬의 변화 등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유전적 요인은 어찌 할 수 없지만 가족력상 색소관련 질환이 있는 분들은 평소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특히 골프나 테니스 등 외부활동 시에는 자외선차단제를 잘 바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외부활동을 하신 후에는 다음 날 피부과에 내원해 피부진정관리 등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미치료, 효과적인 기미 없애는 방법은 무엇이고, 예방을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중희 원장: 평소에 자외선 차단과 피부 영양 관리 등에 집중해주시고, 피부에 기미, 잡티, 주근깨 등 색소관련 질환으로 인한 치료를 고려할 때 단기간 공격적인 치료를 진행할 경우 부작용 확률 또한 비례하여 증가 하므로 부작용 확률을 낮추며 천천히 치료를 하는 방식을 추천 드립니다.

현대 의학의 발전으로 대부분의 색소질환은 치료가 가능하므로 전문 장비를 갖춘 의료 기관에서 본인의 색소양상에 대하여 충분한 상담 후 치료를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킨케어를 중심으로 한 뷰티 클리닉”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안내하는 코디네이터, 김소영 실장

12월, 한달 동안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있나요?  

김소영 실장: 아우라 클리닉에서는 2022년 12월 31일 까지 15가지 패키지 프로모션을 전지점 동일하게 진행합니다.

그 중에서 많이 찾으시는 패키지를 추천 드리면, 고주파에너지로 진피층의 잔주름, 토닝, 리프팅 의 효과가 뛰어난 써마지 FLX리프팅, 피부 단층에 음파를 보내어 주름을 펴고 활기를 돕는 울쎄라 초음파 리프팅, 새롭게 런칭한 여배우 필링 패키지가 있습니다.
그외에도 골드 부스터, 모공없이 아기피부, 아우라 맞춤 7주 스킨케어 등 패키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희 아우라클리닉에서는 고객님이 원하시는 시술에 알맞게 권해 드리고 동시에 피부 진정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피부관리까지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참고로 한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는, ‘라라필 인증 병원’으로 시술을 받기위해 한국에서부터 내원하시는 고객분들도 있습니다.

한류,  K뷰티 K 메디컬의 영향이 있어서 인지, 많은 분들이 클리닉에 다닌 추세인거 같은데 어떤가요?

김소영 실장: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라라필 인증 병원임을 알게되어 찾아오는 고객분들이 늘어나는 것을 보고 한류의 영향력이 대단한 것을 느낍니다. 또한 흥미로운 점이 있다면 내원하시는 남성분들의 비중이 늘고 있습니다. 이전의 경우에는 남성분들은 ‘뭐 남자가 관리를 받냐’ 는 반응들을 보였다면 최근에는 남성블루밍 붐의 영향으로  ‘관리하는 남성’ 이 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주로 제모나 여드름자국 제거와 같이 흉터방지 시술을 원하시는데, 대략 1시간에서 최대 2시간 반까지의 시술이 진행되는 데에도 아름다움을 원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 잠깐용어: 라라필 인증 병원이란?
라라필은 라하(LHA) 성분과 알칼리를 결합하여 피부지막을 손상시키지 않고 필링을 하는 시술로 한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는 시술이다.  라라필 시술에 필요한 정품 제품들만을 사용해야 하며, 아우라 클리닉은 라라필 인증을 받은 병원이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해주세요

이중희 원장 :호찌민 지역 뿐이 아닌 베트남 전국 체인망 구성을 계획 하고 있습니다. 한국 교민 분들과 더불어 베트남 분들을 위해 치료 영역을 보다 넓히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계획 중에 있습니다.

김소영 실장: 베트남에서는 땀을 많이 흘리다 보니 색소침착 관리, 여드름 관리, 흉터 제거 등의 관리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늘어 나고 있습니다. 저희 아우라 클리닉은 믿을 수 있는 한국인 원장이 상주하여 언제나 상담 및 시술을 도와 드리고 있으며 1,7군 그리고 고밥점까지 원하시는 지점에서 병행 시술이 가능하고 12월달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의 혜택을 통해 고객님 스스로에게 만족감을 느끼시고 어제보다 더 아름다워지시는 고객분들이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언제든지 방문 및 상담 가능합니다.  저희 아우라 클리닉으로 오세요~~

 

 

 

아우라클리닉

표전화 _5410.8018

kakaotalk. auraclinic_vn / kakaotalk channel: Aura Beauty Clinic

Web. Auraclinic.vn

Facebook. @aura korean beauty clinic

7군점-  a.  R1-96 bui dang doan, hung già, tan phong, q7
영업 요일 및 시간 –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10시부터 19시까지 (마지막 예약18시 까지),

1군점 a. 126-128  Đinh Tiên Hoàng, Đa Kao, Quận 1
영업요일 및 시간 – 월~일요일 상시진료 (연중 무휴),
10시부터 19시까지(마지막 예약18시 까지)

고밥점 a. 43 nguyen thai son, phoung 4, go vap
영업요일 및 시간– 월~일요일 상시진료 (연중 무휴),
10시부터 20시까지 ( 마지막 예약 19시까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