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포스트 코로나 새로운 트랜드 -일상으로 스며든 프리미엄 _내 손의 작은 세상 최신 핸드폰

스마트 폰은 이전 확성기의 발전부터 유선 전화기 그리고 무선전화기까지, 긴 역사를 갖고 있다. 스티브 잡스가 발명한 아이폰으로 ‘스마트폰’ 이라는 용어를 전세계적으로 사용하게 되었고 이제는 ‘AI ,인공지능’ 의 새로운 IT영역 발전에 힘쓰고 있다.
하지만 스마트 폰의 의존도가 날로 높이지면서 전날 먹은 식사의 메뉴가 기억나지 않는다거나 친구와의 대화 중에 85%가 이메일 혹은 메신저로 이루어지거나 웹사이트의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등 스마트 기기에 의존하여 아무것도 하지 못하게 되는, 디지털 치매 현상을 현대인들은 겪고 있는다고 한다. 아침부터 저녁까지의 일상생활의 중심에 있는 스마트 폰의 이용으로 생겨난 현상인 셈이다.

그럼에도 우리는 새로운 스마트 폰을 갖고 싶어, 최신식 스마트폰를 바라본다. 기기가 주는 일상생활의 소소한 행복은 물론이고 점점 더 똑똑해 지는 기술로 보다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 호에서는 최신 스마트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 한다.

 

휴대전화 바꾸기 가장 좋을 때는 연말연시?

user image

전세계적으로 스마트폰은 크리스마스 선물과 연말연시에 빠지지 않고 받기좋은선물이였다. 하지만 최근에는 100여 만원대를 웃도는 기기값에 선뜻 선물하기 어려운 아이템이 되어버렸다.
삼성, 아이폰 브랜드 외에 틈새시장으로 중국계의 스마트폰 브랜드들이 스마트폰 시장에 자리를 잡게 되면서 기능은 물론 가성비가 까지 좋은 기기들이 대거 등장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참고로, 베트남의 가장 큰 명절인 tet기간 전 후로 가장 많은 세일 혜택이 있다. 지아지동(Thegiodidong), Fpt, Cellshop, Top Zone, Futureworld 등에서 비교 및 구입을 할 수 있다.

스마트 폰은 안드로이드와 애플 IOS 운영체제로 나눌 수 있다.

 

[ 안드로이드 ]

터치스크린(모바일, 태블릿PC 등)에 적용되는 모바일 운영체제이다. 구글이 인수하면서 안드로이드 플랫폼은 휴대용 장치 운영체제를 위한 연구 개발이 이루어 지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