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September 19,Saturday

Lotte Legend Hotel Saigon-롯데 레전드 사이공 아트리움 카페

사이공을 대표하는 화려한 뷔페

롯데 레전드 호텔 사이공은 기존 ‘레전드 사이공 호텔’을 2013년 우리나라 롯데호텔이 인수하여 업그레이드한 5성급 호텔로 열대정원과 사이공강을 바라보는 아름다운 전경과 시내 중심에 위치한 최고의 입지적 요지에 자리한 특급호텔이다.

뷔페의 어원은 스웨덴의 Smorgasbord에서 비롯된 것으로 Smor란 빵과 버터를, gas는 가금류 구이를, bord는 영어의 ‘널빤지(board)’를 각각 의미하는 단어이다. 8~10세기경 스칸디나비아 반도의 바이킹들은 커다란 널빤지에 술과 음식을 한꺼번에 올려 놓고 식사를 하며 자축을 했다고 한다. 뷔페는 이러한 식사방법에서 유래한 것으로 일본에서는 지금도 뷔페식당을 바이킹 식당이라도 부른다고 한다. 그러나 지금은 가장 럭셔리한 외식의 대명사로 최고급 호텔에서 즐기는 뷔페를 들곤하다. 한편 최근에는 음료, 맥주, 와인, 샴페인등을 식사와 함께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뷔페가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 레전드 호텔 사이공에서 무제한으로 즐긴다

무한 매력의 랍스타 & 와인

롯데 레전드호텔 사이공의 ‘아트리움 카페'(1층 로비)는 실내에서 수영장과 인공폭포, 열대정원등의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으며 창문을 통해 스며드는 자연광이 실내를 환하게 밝혀주어 생동감 넘친다. 특히 야간에는 화려한 조명과 아름다운 불빛으로 인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손님이 즐겁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메뉴 선정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어 음식의 가짓수나 종류, 내용물은 각 재료의 제철인 계절대에 따라 달라진다.

또한, 롯데 레전드호텔 사이공 ‘아트리움 카페’는 손님이 요리를 즐기는 동선을 충분히 고려하여 코스요리의 첫 방식처럼 전채, 수프, 생선, 육류, 디저트 등의 순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음식을 담을 때에는 시계바늘 도는 방향으로 나가는 것을 원칙으로 하지만, 그걸 지키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이 곳은 자연스럽게 시계방향으로 물 흐르듯이 자연스럽게 배열되어져 있다.
10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리젠드가 고집하는 신선함을 전달하는 고품격 요리인 해산물과 스테이크 요리는 반조리 식품인 아닌 신선한 재료 그대로를 즉석에서 바로바로 요리를 해 내어 손님의 니즈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뷔페를 즐기는 에티켓으로는 음식 한 접시에 모든 요리를 담지 말고 전채요리, 메인요리, 디저트를 코스별로 3~4회에 걸쳐 나누어 식사를 하면 좋다. 그래야 더 많은 종류의 음식을 많이 즐길수 있을 것이다.
물론 음식을 남기지 않도록 하기 위해 요리를 담을 때 신중을 기하는 것 또한 뷔페를 이용하는 센스이기도 하다.

아트리움카페에서는 매월 새로운 특선메뉴를 선보인다. 이 맛깔스런 요리에는 각 나라 고유의 향취와 맛은 물론, 저마다의 색다른 문화와 전통까지도 담아내 외국인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Lotte Legend Hotel Saigon
A. 2A-4A Ton Duc Thang Street, Dist. 1
T. 08. 3823 3333 W. www.lottehotel.com/saigon
점심뷔페 VND 550,000++ (음료, 커피 & 티 포함)
저녁뷔페 VND 890,000++ (와인, 맥주, 칵테일, 음료, 커피 &티 포함)
4세에서 12세 미만의 어린이는 50% 할인

PDF 보기

5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