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재미로 보는 2023년 운세 별자리야, 나는 어때?

 

 

 

새롭게 시작하는 2023년 1월이 밝았다. 종교의 유무에 상관없이 신년이 되면 궁금해지는 것이 올해의 운세, 매년 보는 토정비결은 물론 타로, 별자리 등을 보며 신년 운수 대통을 기대한다. 토정비결은 144개의 일년신수로 구성되어 있고, 별자리운세는 하늘의 무수한 별들을 구획정리 해 놓은 80개의 별자리 중 태양이 지나가는 길과 겹치는 12개의 별자리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 이번 호에서는 서양식 토종비결 별자리 운세로 보는 2023년 1월의 나의 운세와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나의 별자리에 어울리는 향기들을 알아본다.

user image

 

운세를 점치는 12가지 별자리별자리에 어울리는 맞춤 향수

이름에서부터 재미있는 사연을 담고 있는 별자리에 따라 행운을 가져다 주는 향기가 달라진다. 나만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줄 향기는 어떤 타입인지 알아보자.

 

 

 

 

물병자리(01/20~02/18)   

새해 계획 달성! 중대한 결정은 타인의 조언을 받자

물병자리는 앞으로 나아갈 새로운 힘을 얻게 된다. 모든 일에 냉정하게 접근하고 생각을 제한 두지 않을 것이며 물병자리들의 특유의 인내심으로 새해 계획을 달성해, 주변인들로부터 신뢰감을 쌓을 수 있는 달이다. 만일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면, 당신보다 더 개방적인 태도의 사람으로부터 조언을 받는 것이 좋다.

 

 

물고기자리 (02/19~03/20)

내 진심을 주변인들에게 보여주자   

물고기자리는 커리어에 대한 성취에 대한 갈망을 하는 한달이 될 것이다. 물고기 자리들은 창의적인 에너지를 초래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로 가득차고 상사와 의견을 공유하면서 인정을 받게될 것이다. 하지만 주체할 수 없는 아이디어들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틀어 질 수 있으니 가족, 연인에게 진심을 보여 주는 것을 잊지말자.

 

 

양자리 (03/21~04/19)

자신에게 집중보다는 주변인들과 함께 하자.

삶의 근본적인 변화에 대한 열망이 깨어나 양자리들은 자기자신에게 집중하는 1월을 맞이하게 된다. 주변인들과의 관계에 있어서 다소 소극적이거나 자기 중심적으로 비춰질 수 있어서 이기적이 다는 말을 자주 들을 수 있다. 지나친 독백은 피하고 사랑하는 사람의 삶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황소자리(04/20~05/20)

주변의 사람들에게 귀를 기울이자

1월에는 다른 사람의 말에 귀 기울이는 황소자리의 자질이 부각되어 성공적인 의사 소통을 가지게 된다. 자신감을 가지게 되고 친구과 직장에서도 인기가 많아지고 창의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시기이다. 승진의 제안을 받거나 더 다양한 업무를 할 기회가 생길 수 있지만 본인의 고집이 세질 수 있으며 비타협적인 성향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자.

 

 

 

쌍둥이자리 (05/21~06/21)

회복이 필요한 1월, 주변의 관계에 대한 변화에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자.

쌍둥이자리는 주로 관계에 대한 변화를 느끼고 이를 중요시 여기게 되는 한 달이 될 것이다. 고정 관념에 빠지기 때문에 관계를 회복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게 되고 연인, 친구들과 여행을 가거나 영화관을 가는 등 건강한 주말을 보내게 되면서 유대가 깊어 지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게자리 (06/22~07/22)

발란스를 되찾게 되니 걱정말자.

1월은 게자리의 자기 계발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생각의 변화에 마음을 열고 수용적이게 됩니다. 이로 인해 당신의 삶에서 올바른 길로 이끌어 줄 새로운 인연들을 만나게 됩니다. 또한 직업에 대해 불안정을 느끼게 되며 스트레스의 연속이다. 하지만 1월 후반부가 되면서 내외적으로 발란스를 되찾게 될 것이다.

 

 

사자자리 (07/23~08/22)

용기, 자신감이 있고, 독단적이고 개방적인 사자자리 

1월은 사자자리에게 많은 성공을 안겨줄 수 있는 달이다. 직장에서는 업무 자질을 높이 평가해 해외 출장을 제안 받게 되고, 일상생활에서는 타인과의 의사소통에 뛰어난 언변으로 인정받게 된다. 그동안 기피했던 문제가 있다면 이달에 해결하면 좋다.

 

 

 

처녀자리 (08/23~09/23)

조심스럽고 세심하나 지적이고 섬세한 처녀자리들, 자기 계발에 충실하자.

처녀자리들은 연초에 토성의 영향으로 인해서 열등감과 우울감을 겪을 수도 있다. 함께 할 수 있는 사람이나 남으로부터의 인정을 추구하기보단 자기계발에 전념한다면 성공의 기운이 당신이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천칭자리 (09/24~10/22)

1월은 나를 돌봐야 할 때.  감정 조절과 공감능력을 키우자.

1월에는 천칭자리는 격한 감정을 보이게 된다. 당신의 인생에서 정말 하고 싶은 게 무엇인지 모르는 것처럼 느끼게 되며, 이로 인해 성가시게 되고 혼란을 겪게 된다. 성급한 결정을 내리지 말고 자신을 탓해서는 안 된다. 항상 조심하고 감정을 조절하려고 노력해야 하며 가능한 한 공감능력을 발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많은 갈등이 예상된다.

 

 

 

 

전갈자리(10/23~11/22)

추진력, 자부심 모두 ok, 하지만 피로함이 올땐 무조건 stop

1월은 전갈자리는 추진력과 열정으로 많은 동기부여와 자부심을 갖게 될 것이며 균형을 무너뜨리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당신의 정신적 안정은 직장과 삶, 모두에 있어 성공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인생의 몇 가지 영역에서 합리적 접근과 냉철한 판단이 필요한 중요한 결정을 하게 됩니다. 이로 이해 피로함이 올 수 있으니 휴식을 취하십시오. 아니면 심각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수(궁수)자리(11/23~12/24)

목적의식이 있고 에너지가 넘쳐 욕심과 노력이 가득함

과거에 몇가지 해결되지 못한 상황이 수면위로 떠오르면서 이 상황을 해결해야 하는 달이다. 다른 일에 집중하기 어렵고 무슨 일이든 충동적인 행동을 할 수 있으며 과거의 감정들은 내려두는 것이 좋다.

 

 

염소자리 (12/25~01/19)

보수적 별자리는 현실적, 신중성, 꾸준하고 진지함 

이 달에는 당신의 주도적인 새해의 시작은 염소자리에게는 완전히 자연스러울 것이고, 아마도 당신의 행동에 큰 변화를 느끼지 못할 것이다. 무엇보다 당신의 장점이 더 뚜렷해질 것이다. 직장에서, 승진이나 임금 인상을 시도 할 것이기 때문에 실적은 올라갈 수 있다. 하지만, 크게 성공하기 위해서는 팀워크를 발휘가는 것이 좋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