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8,Thursday

남부 동탑성 어린이, 35m 콘크리트 기둥 안으로 추락…구조작업 총력

남부 동탑성에서 한 남자 어린이가 다리 공사 현장에 매설된 대형 콘크리트 기둥 안으로 추락하는 사건이 발생하여, 당국이 구조 작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3일 Vnexpress지가 보도했다. 당국 발표에 따르면 현재 남부 동탑성의 857 지방도로 부근의 다리 공사 현장에서 올해 10살인 타이 리 하오 남에 대한 구조 작업을 벌이고 있다.

남은 사흘 전 공사 현장에서 이웃들과 함께 고철을 수거하다가 땅 밑에 매설된 길이 35m·직경 25㎝의 콘크리트 기둥 안에 빠진 뒤 바닥에 고립됐다.

당국은 전날 군 공병대까지 투입해 구조작업을 벌이고 있다.

우선 드릴로 주변의 흙을 파서 밑으로 들어간 뒤 크레인으로 콘크리트 기둥을 들어 올려 소년을 구조한다는 게 당국의 계획이다.

user image

작업이 일정대로 진행되면 이날 중 콘크리트 기둥을 인양할 수 있을 것으로 당국은 기대하고 있다.

구조대원들은 현재 소년이 숨을 쉴 수 있도록 각종 장비를 동원해 콘크리트 기둥 안으로 공기를 주입하고 있다.

그러나 소년의 생사 여부 및 건강 상태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도안 떤 부 동탑성 부성장은 “소년이 추락 사고로 인해 큰 부상을 당했을 가능성이 있다”면서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응급 의료 인력이 주변에 대기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팜 민 진 총리는 전문가들을 동원해 구조 작업에 총력을 다하라고 국가재난위원회에 지시했다.

 

Vnexpress 2023.01.0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