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글로벌 에듀테인먼트 센터, 키우자 플래닛 2호점 GRAND OPEN!!!

 

 

 

호찌민 내 투티엠지역은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삶’ 를 위해 대규모 생태 숲과 내부 공원 및 녹지 거리로 둘러 싸여 신선하고 자연적인 생활환경을 자랑하고 고급아파트 단지와 공원이 이뤄, 살기
좋은 주거지역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자연적인 생태 환경과 더불어 대형 쇼핑몰이 함께 공존하여 살기 좋은 곳으로 손꼽히는 이 곳에 400평 규모로 아이들의 공간, 글로벌 에듀테인먼트 센터 키우자 플래닛이 2호점을 오픈하였다.
키우자 플래닛은 성취감과 도전의식을 키울 수 있는 신체활동으로 창의력 향상에 좋은 트니트니, 프리미엄 파티, 플레이 클래스 등 보다 다채롭고 구체적으로 수업과 프로그램들이 있는 고차원의 키즈 카페 이다.
고급 아파트 단지와 공원이 이루고 대형 쇼핑몰 내에 자리한 키우자 플래닛 2호점을 씬짜오베트남이 찾아가보았다.

user image

 

 

우리는 기존의 키즈까페랑 다르다!
에듀테인먼트센터(Edutainment Center), 키우자 플래닛
키우자 플래닛은 놀이와 교육이 결합된 ‘에듀테인먼트 센터’로 놀이와 배움이 동시에 이루어진다. 자유롭게 뛰어 놀고 쾌적한 공간에서 재미 있는 놀이와 신체활동들로 아이들은 좋은 경험을 갖을 수 있다. 한국 내 성수동 ‘플레이즈라운지(PLAYZ LOUNGE)’의 베트남 모델로 호찌민에는 지난 2020년 7월에 푸미흥 지역에 1호점를 오픈하였다.

키우자 플래닛 2호점, THISO MALL 3층 입니다!
살라(Sala) 주거지역 옆에 위치한 티소몰(Thiso Mall)에는 대형 마트(E-mart)가 들어서면서 투티엠지역의 쇼핑, 식사 및 엔터테인먼트를 한번에 즐길 수 있고 티소몰 옆에는 사무용 건물, 소픽 타워(Sofic Tower)까지 있어서 직장인과 살라 지역 주거 주민 등 대형 쇼핑몰을 구경하고 싶은 이들까지 집중되는 곳이다.
글로벌 에듀테인먼트 키우자 플래닛은 THISO MALL 3층에 입점해 있다. 기존의 1호점은 단독 빌딩으로 층고가 높은 구조였다면 2호점은 100평 더 넓은, 400평의 지면공간를 자랑한다.
아이들의 근육발달을 위해 과학적으로 설계한 놀이시설로 이리저리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다. 무엇보다 쇼핑몰 내에 입점하여 쇼핑을 즐기러 온,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둘러 볼 수 있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

아이들과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는 곳
다양한 놀이 교육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는 곳- 키우자 플래닛 Kiwooza Planet한국에서 오랜시간동안 검증받은 놀이체육 프로그램 ‘트니트니’를 키우자 플래닛 2호점에서도 수강이 가능하다.
12개월부터 60개월까지의 영유아 아이들을 대상으로 매회 색다른 수업 주제와 소재들로 아이들은 놀이를 통해 배워갈 수 있으며 대·소근육 발달과 균형 및 인지능력, 순발력 향상 등을 기대 할 수 있다.
정규 수업은 학기일정으로, 12주를 한 학기로 운영되며 한 클래스에 10명의 아이들과 함께 수업이 진행된다. 매주 다양한 소재와 주제로 아이들이 다른 활동으로 에너지 넘치는 강사와 함께 수업이 진행되며 놀이를 통해 교육이 진행되는 최고의 수업을 위해 영유아 아이들이 날로 늘어 나고 있다.
또한 키우자 플래닛에서 자체적으로 기획 및 개발 한 ‘키우자 스트롱’ 프로그램은 2023년 02월부터 1,2호점에서 운영된다. 축구, 농구, 미니골프, 배드민턴 등 흥미로운 스포츠 운동 능력과 체력 향상을 위해 개발된 프로그램으로 운동을 통해 접하는 어려운 난관들을 아이 스스로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프로그램화 되어 있어서 성취감과 목표의식을 뚜렷하게 세울 수 있다.
현재 키우자 플래닛에서는 2군과 7군 지역 내의 교육기관(유치원, 학교, 국제학교 등)에 출강도 계획 중에 있다. 놀이를 통해 배우는 지식과 경험들은 아이들에게 좋은 기억으로 자리해 있어 아이 스스로 자신감을 찾을 수 있고 친구 들과의 협업심도 수업을 통해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외에도 키우자 플래닛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슬라임, 쿠킹, 아트 등의 플레이 클래스와 키우자 프리미엄 파티, 라이브러리룸, 인터랙티브 룸이 구현 되어 있어서, 최첨단의 디지털과 함께 복합적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회를 갖을 수 있다. 또한 키우자 플래닛에서는 아이들에게는 빠질 수 없는 사탕과 젤리류를 판매하는 VBM(Very Berry Merry)를 런칭할 예정에 있고, 어디서든 생일 파티를 예쁘게 꾸며줄 수 있는 파티용품들도 같이 판매하고 있다.

 

키우자 플래닛 KIWOOZA PLANET
T. 028. 2249. 6600 / Zalo. 081.402.5437
SNS: INSTAGRAM – @kiwooza.planet

FACEBOOK – @Kiwoozaplanet
WEBSITE – http://www.kiwooza.com/

1호점(7군) A. Saigon South Marina Club, 9a Tran Van Tra, Tan Phong, Dist 7, HCMC  월~금 9시~21까지, 토~일 7시~21시까지
2호점(2군) A. 3rd Floor, Thiso Mall, Sala City, Dist 2, HCMC  월~일10시~22시까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