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4,Wednesday

SNA (International Schools of North America)

SNA 북미국제학교 (International Schools of North America)는 베트남의 IB Continuum 학교로서 초등, 중등 및 디플로마 프로그램을 모두 제공할 수 있도록 공인된 학교입니다.

2005년에 설립된 SNA Saigon South Campus는 설립 17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미래의 리더와 글로벌 시민이 될 젊은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초등에서 고등까지의 완전한 국제 학교 환경을 구축하였습니다.

본교에서는 영어 외에도 학생들은 프랑스어, 스페인어, 한국어, 중국어와 같은 제2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언어 학습은 학생들이 어려서부터 다양한 문화에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또한 SNA는 다양한 교과외 활동과 체험 활동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호기심과 창의성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디플로마(DP) 학생들은 영국이나 미국, 호주 등의 주요 대학에 진학하는데 유리하며 장학금의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user image

새학년을 맞이하여 SNA를 선택하는 것은 자녀의 탄탄한 학업과 미래를 위한 역량들은 기를 수 있는 현명한 투자가 될 것입니다.  학부모님과 학생들의 신뢰 받는 선택으로 더욱 자랑스러운 SNA가 되겠습니다.

 

권위와 명성의 IB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964 466 014 또는 https://sna.edu.vn/ Admission으로 연락주세요.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