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Circle-K 편의점 바닥 붕괴… 1명 사망, 8명 매몰

18일 오전, 4군에 위치한 Circle K 매장의 바닥이 갑자기 무너져 많은 직원과 고객이 매몰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Vnexpress지가 보도했다.

오전 9시경 4군 호이 거리에 있는 약 40㎡ 규모의 서클K 매장 1층에서 천정이 붕괴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당시 현장에는 8명 정도의 고객과 직원이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오전 9시 45분 첫 번째 희생자는 몸에 상처가 많은 소녀로 의식불명 상태로 현장에서 발견되었고 목격자의 진술에 의하면 이 편의점은 여러 날 수리를 하다가 최근 다시 영업을 했다고 한다.
공안관계자는 내부에 갇힌 정확한 희생자 수를 파악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하면서, “구조대원들이 붕괴된 지역에 산소를 주입하고 철골 구조물을 철거하고 물품을 싣고 내리며 피해자를 꺼내고 있다”며 첫 번째 희생자는 9학년 여학생이 희생됐다고 덧붙였다. 

현장 구조 작업의 지휘관인 훙 응웬 투언(Hung Nguyen Thuan)소장에 의하면 매장에서 뗏( Tet-설날) 상품을 입고하여 1층 창고에 너무 많이 남겨두어 철제 바닥이 과부하되어 무너졌다고 진술했다. 사건 발생 당시 매장에는 1층에 9명이 있었고, 그 중 4명의 직원이 계산대에 올라가서 탈출했다.

구급대원들이 가게에서 나온 피해자들에게 응급처치를 했으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다쳤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user image

 

Vnexpress 2023.01.1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