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4,Wednesday

JM GROUP, 종근당건강 “락토핏 골드” 를 정식 수입 해 유통

 

정관장을 베트남에 유통, 총괄하고 있는 JM GROUP ( 회장 김정민)은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대표 브랜드 ‘락토핏’ 제품인 ‘락토핏 골드’를 정식 수입해 유통한다고 밝혔다.
JM GROUP은 온 가족용 락토핏 시그니처 제품인 “락토핏 골드”, 성장기 아이를 위한 “락토핏 키즈”, 장건강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락토핏 슬림”, 피부부터 다이어트까지.. 뷰티의 모든 것을 담은 “콜라겐”, 4가지 제품을 정식상품등록을 마치고 베트남 유산균 시장에 진입하였다.
특히, 수입 시 온도와 습도에 민감 유산균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냉장 컨테이너로 운송된다.
지난 2016년 출시한 락토핏은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구매율 등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로 생애 주기와 성별,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설계한 맞춤형 라인업으로 제품군을 다양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JM GROUP 관계자는 “락토핏은 고객들의 사랑 덕분에 대한민국 1등 유산균의 자리를 지속하고 있는 만큼, 베트남의 많은 소비자들에게 락토핏의 뛰어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고 전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