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SNA (International Schools of North America)

 

SNA(북미 국제 학교, International Schools of North America)는 베트남에 있는 여섯 IB Continuum 학교 중 하나로, 초등 프로그램, 중등 프로그램 및 디플로마 프로그램의 세 가지 IB 프로그램을 모두 가르칠 수 있도록 공인된 학교입니다. SNA Saigon South Campus는 미국, 영국, 캐나다, 프랑스, 스페인, 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남아프리카, 인도, 컬럼비아, 베트남, 대만 등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온 교사와 학생들로 이루어진 자랑스러운 커뮤니티입니다.
지난 수년에 걸쳐 베트남에서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SNA 학생들의 성공 사례는 학교의 교육 비전에 큰 동기가 되고 있습니다.

2016년에 졸업한 구하라 양은 아시아 최고 대학 중 하나인 서울대학교에 입학하였습니다. 구하라 양은 ‘SNA에서의 경험이 대학생활에서 필요한 독립적인 생활과 냉철한 의사결정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선배의 발자취를 따라 더 좋은 결과를 이룩한 학생은 나지성 군입니다.

2022년 SNA를 졸업한 그는, 8개 명문대학으로부터 입학 허가를 받았으며, 이중 3곳은 호주의 최고 대학이자 세계 40대 명문대학인 멜버른, 모나쉬 대학이었습니다.
나지성 군은 SNA에서 영어 실력의 향상은 물론 IB프로그램을 전교 최고 수준의 점수로 이수하며 교사진의 헌신적 지원에 감사를 전했습니다. 그는 학문적 성취와 더불어 SNA의 교육환경을 통해 독립성과 시간 관리 능력을 배우게 되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또한 저희 SNA에서는 학부모님들과 서로 자주 소통하며 긴밀한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10학년 김효주양의 어머니인 고은경씨는 저희 SNA의 두 가지 강점을 말합니다. 선생님과 직원이 친절하고, 유능하며 아울러 학교의 최상급 설비가 글로벌 교육을 조성하기에 적절한 환경이라는 것입니다. .

user image

곧 신학기가 시작됩니다. 아이가 견고한 학문적 기초와 미래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이제 부모님이 교육에 투자를 하셔야 할 때 입니다. 저희 SNA가 여러분의 믿을 수 있는 교육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Hotline: 0964466014 | Email: info@sna.edu.vn
Website: www.sna.edu.vn
FB: www.facebook.com/snavietna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