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February 25,Sunday

하노이, 보도를 점거한 오토바이와 노점상 강력단속 예정

하노이는 “보행자를 위한 깨끗하고 아름다운 보도 되찾기”라는 모토로 불법 점거된 거리와 도로, 차량을 없애기로 결정했다고 아세안데일리지가 21일 보도했다.

하노이시 운영위원회는 2023년 하노이시 교통질서 및 안전, 도시 질서 및 공공질서 위반에 대한 총점검, 처리 및 해결에 관한 계획 01 KH-BCD 197을 발표했다.

이에 따라 시 당국은 위의 내용을 시 전역을 동시에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교통질서 및 안전, 도시 지역 및 공공분야 위반행위를 100% 적발 및 처리할 예정이다. 

동시에 불법 점거된 길거리와 노점은 “보행자를 위한 깨끗하고 아름다운 보도 되찾기”라는 모토 아래 차량 관리 및 도로 유지 사업장으로 사용됐다.

이 검사는 교통과 도시 질서 및 안전에 대한 국가 관리의 효과와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동안 하노이는 보도를 되찾고 도시 질서를 회복하기 위해 여러 번 시도했지만 순식간에 노점상들에게 도로와 보도를 잠식하는 상황이 계속 반복되고 있다.

user image

아세안데일리 2023.02.2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