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6,Tuesday

예쁨이 배가 되도록~ 예쁨 헤어 살롱

예쁨헤어살롱

헤어 & 네일 & 마사지

 

‘스타일의 완성은 머리스타일’ 라는 말이 있다. 아무리 멋과 태가 좋은 명품 옷을 입었어도 머리스타일과 어울리지 않으면 무언가 하나 빠진 듯해 보인다. 이처럼 헤어스타일에 따라 사람의 인상이 좌우되기 마련이다. 나만의 스타일을 찾고 스타일을 제대로 뽐낼 수 있는 ‘머리 잘 하는 곳’ 을 찾아 다니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2군 비스타 안푸 아파트 상가 내에 ‘예쁨 헤어살롱’이 있다. 한국인 헤어디자이너 2명이 상주하고 네일, 마사지까지 한 곳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앞선 서비스로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고 있다.

 

 

나 예뻐? 예쁨 헤어 살롱 다니잖아~
예쁨 헤어살롱은 지난 해 8월에 비스타 안푸 상가 내에 오픈을 하였다. 비스타 안푸 아파트는 주상복합 구조로 되어 있는 구조로 가장 안 쪽에 자리하고 있어서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스타일 맛집이다.
이곳에는 한국 유명백화점 내 미용실에서 다년간 경험을 쌓은 미루 원장과 베트남 12년 거주 동안에 한국인들의 헤어스타일을 뽐내며 인정받아 온, 샨 원장이 운영하는 곳이다. 헤어와 네일 그리고 마사지(전신, 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한 공간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집이다.
뿐만아니라 한국에서 이미 널리 알려진 앙포레 두피클리닉과 카나토 모발 클리닉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마스크 팩과 샴푸 그리고 트리트먼트까지 5가지의 단계로 구성되어 있고 고보습과 영양공급에 효과가 좋은 아보카도 오일, 쉐어버터, 마카다미아 오일, 토코페놀 성분이 함유 되어 있는 브랜드 제품으로 손상된 모발을 복구하고 수시로 땀이 나는 베트남에서 두피클리닉을 받을 수 있다. 클리닉은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고객이 방문할 때마다 정량을 사용하는 keeping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서 얼마나 사용하는지, 나에게 맞는 제품을 사용하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user image

 

 

예쁨헤어 살롱에 갈때는
혼자보다 둘이~ 1+1 할인행사

예쁨 헤어 살롱에 방문할 때에는 친구나 가족 혹은 지인과 함께 방문을 하자!

현재 1+1 할인행사로 시술(파마, 염색 클리닉)을 하는 경우에는 함께 온 이에게 같은 시술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   예) 염색시술시 동반자 1명 염색FREE / 펄 시술시 동반자 1명 펌 FREE  )

함께 방문한 이에게는 무료로 만족스런 시술 서비스를 제공하니 이보다 더 좋은 기회는 없다.

 

 

 

 

2군점 (비스타 안푸 상가내)
A. Oxygen at the vista 628C XL Hà Nội, An Phú, Thủ Đức, Ho Chi Minh City
T. 093. 867.3365

빈홈점
A. C1-SH06, Vinhomes Central Park,
Bình Thạnh, Ho Chi Minh City
T. 070.467. 1086

YOUTUBE.    SINH DOI VN – 베트남 in 쌍둥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