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실패로 돌아간 사콤뱅크 은행강도 검거

지난 3월 3일 8군에 소재한 사콤뱅크(Sacombank)에서 은행강도짓을 시도하다가 실패하여 수배된 강도 2명이 공안에 검거 됐다고 Vnexpress지가 5일 보도했다.

이날 공안 발표에 따르면 34세의 쯔엉 민 티엔과 쯔엉 빈 쑤엉은 일요일 5일 강도 혐의로 체포됐다. 주범인 티엔은 빚을 갚기 위해 돈이 필요했기 때문에 강도를 계획했다고 증언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총을 가져와 금요일 오후에 8군 팜테히엔(Pham The Hien) 거리에 있는 은행으로 함께 가자고 쑤엉에게 부탁했다. 두 사람 모두 마스크와 모자를 쓰고 고객인 척했다.

티엔은 은행 직원이 돈을 건네주도록 강요하기 위해 은행 안으로 들어가자 재빨리 총을 빼들면서 범행이 시작됐다. 문제는 강도들이 은행내 설치된 보안 시스템을 통과하지 못해 돈을 훔치는데 실패했고, 범행직후 이들은 오토바이를 타고 도주했다가 이들은 은신처에서 숨어있다가 이틀뒤 검거됐다

user image

Vnexpress 2023.03.05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