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3,Tuesday

전남 무안~베트남 다낭 ‘직항 전세기 상품’ 뜬다

모두투어는 전남 무안공항에서 출발하는 ‘다낭 단독 전세기’상품을 출시했다.

최근 급증하는 광주 전남지방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춘 이번 모두투어 단독 전세기 상품은 197석의 베트남항공 전세기를 이용해 무안과 다낭을 직항으로 왕복한다. 4월 28일 단 1회 출발하는 3박 5일 일정으로, 예약과 동시에 100% 출발을 보장한다.

이번 여행의 목적지인 다낭은 동남아 대표 휴양지로 한국인 가족 여행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이다. 최근에는 해외여행 수요를 견인하고 있는 MZ 세대가 가세하면서 그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

준비한 여행 상품도 다양하다. 숙소와 항공을 제공하는 에어텔은 휴양지라는 특성에 맞게 4성급 로컬 호텔부터 5성급 럭셔리 인터내셔널 체인 호텔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호텔에 숙박하며 자유롭게 일정을 만들어 갈 수 있다. 이밖에도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수요를 위한 프리미엄 상품을 비롯해 여행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시그니처 패키지 상품 등이 있다.

user image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최근 광주 전남 지역의 해외여행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이번 베트남 항공과의 단독 전세기 계약을 체결했다”며 “안정적인 항공 좌석과 경쟁력 있는 항공료를 바탕으로 최소 출발 인원과 대기 예약 없이 베트남 다낭에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전세기 상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매일경제 2023.03.07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