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February 24,Saturday

중국 3월 15일 부터 베트남 단체관광 재개

중국 정부는 3월 15일부터 중국인의 단체해외관광이 가능한 국가 목록에 베트남을 포함하기로 결정했다고 9일 Vnexpress지가 보도했다.

베트남 주재 중국 대사관의 반 더 도안 문화 참사관은 수요일 회의에서 이 같은 내용을 베트남 문화체육관광부 국제협력부 응웬 푸엉 호아 국장이 Vnexpress지에 전했다. 

호아 국장은 회의에서 중국은 베트남과 관광 협력을 지속하고 각국 관광객의 정당한 이익을 보장하기를 원한다고 덧붙였다.

2월 6일 중국은 시범 프로그램에 따라 중국 단체 관광을 받을 수 있는 초기 국가 목록을 발표했는데, 여기에는 베트남을 제외한 동남아시아 6개국도 포함됐다.

user image

HSBC는 중국이 경제 활동을 재개함에 따라 올해 베트남이 코로나19 이전 수준의 50~80%에 해당하는 300만~450만 명의 중국인 방문객을 맞이할 것으로 전망했다.

Vnexpress 2023.03.0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