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February 24,Saturday

손인선 베트남한인회총연합회장, 냐짱지회장에 배수현 회장 임명

 

 

2023년 2월 24일 오후3시 손인선 베트남한인회총연합회 겸 호치민한인회 회장은 호치민한인회 냐짱 지회장으로 배수현 회장(한솔식당 대표)을 임명하였다.
임명장 수여는 공무 중인 손인선 회장을 대신하여 홍승표 호치민한인회 상근부회장이 하였다. 배수현 신임 호치민한인회 냐짱지회장은 “냐짱에서 10여년째 식당을 운영하며 살아왔지만 오늘 이렇게 임명장을 받고 나니 왠지 어깨가 무거워 짐을 느낍니다. 냐짱에 거주하고 있는 교민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게무엇인지를 찾아서 돕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수석부회장으로는 4월 개장을 앞둔 냐짱스퀘어를 운영하고 있는 박상준 대표가 임명되었다. 냐짱스퀘어는 호치민의 사이공스퀘어와 흡사한 280개의 아케이트식 매장 형식의 종합 쇼핑몰이다.
호치민한인회는 최근 열린 정기총회에서도 공표하였듯이 지역별 한인회가 아닌 관할 지역별 호치민한인회 지회 설립의 방법으로 관할 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다. 호치민한인회의 관할 지역은 주호치민총영사관 관할지역과 동일하다.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