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February 24,Saturday

KGS 한국글로벌학교와 경희한의원 상호 협력 양해각서(MOU) 체결.

지난 3월 13일(월) KGS 한국글로벌학교(호찌민시 캠퍼스) 컨퍼런스룸에서 KGS와 호찌민시 소재 경희한의원 간 양해각서(MOU) 조인식 행사가 있었다. 이날 행사에는 KGS 정영오 이학교 교장과 경희한의원 곽남욱 원장을 비롯하여 학교 교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양해각서에 따라 경희한의원에서는 한국글로벌학교 학생과 학부모 그리고 교직원 건강 상담과 학생들의 봉사활동을 지원하고 원장님의 학생들의 성장과 건강 특강을 비롯하여 양 기관의 상호발전을 위해 노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경희한의원에서는 KGS학부모와 학생들이 병원을 방문하여 치료할 경우 치료비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이번 양해각서에 서명한 정영오 학교장은 ‘이번 양해각서를 통해 상호 간의 직접적인 큰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상호 간 정보를 교환하면서 학생들의 건강 지킴이의 협조는 물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서로 노력하는 기회가 만들어가는 기회를 만들어가는 데 의 의가 있을 것이다.’라고 그 의의를 설명하였다.

 

KGS한국글로벌학교 2023.03.13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