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February 29,Thursday

티엔장성 불법 오토바이 경주… 4명 긴급체포

메콩델타 티엔장성에서 수백 명의 사람들이 불법 오토바이 경주에 참가하기 위해 1번 국도를 막고 경주진행을 시도하려다가 매복한 공안에 의하여 4명이 긴급구속됐다고 Vnexpress지가 23일 보도했다.

본 불법경주에 참가했던20~24세 남성 4명은 수요일 차우탄 읍 공안에 구금되어 현재 공공질서 문란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월 초에는 다른 6명도 경주를 조직한 혐의로 체포됐다.

2월 11일, 메콩 델타의 여러 주에서 온 수백 명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오토바이 경주를 조직하기 위해 모임을 결성했으며, 이들은 심지어 차우탄 지역 공안 본부에 망을 보는 사람도 고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user image

오후 10시 30분, 이들은 오토바이 경주를 위해 롱흥 마을을 통과하는 1번 국도 구간을 차단했지만. 미리 매복한 공안이 이들을 기습한 것으로 전해졌다. 공안 발표에 따르면 몇몇 사람들이 탈출을 시도했지만 오토바이 43대와 함께 44명이공안에 의해 제지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Vnexpress 2023.03.2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