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9,Monday

한주필칼럼- 온라인 세상에서도 씬짜오베트남이 사랑받는 이유.

요즘 세상이 인터넷의 발달로 사람들의 관심이 온라인 정보에 모아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온라인의 발달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인쇄매체가 각광받는 이유에 대하여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이는 2002년부터 20년이 넘도록 베트남 교민사회의 자랑스러운 역사를 기록해온 씬짜오베트남을 교민들이 여전히 사랑하는 타당한 이유를 찾기 위함입니다.

먼저 씬짜오베트남이 온라인 매체보다 유익한 점을 찾아보겠습니다.   

1, 양질의 콘텐츠:

씬짜오베트남은 엄밀하게 검토되고 전문적으로 선별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매체와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씬짜오베트남은 인쇄 잡지가 갖고 있는 심도있는 기사, 멋진 사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레이아웃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촉각적이고 몰입적인 경험을 갈망하는 독자들의 욕구를 채워드립니다.

user image

2, 고유한 콘텐츠:

씬짜오베트남은 온라인에서 찾을 수 없는 고유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독점 인터뷰, 이벤트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 액세스 또는 온라인 잡지에서 다루기 어려운 지역 문제와 교민사회의 각종 주제에 대한 심층 취재를 제공합니다.

3, 타깃 광고:

씬짜오베트남은 압축된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타깃 광고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사용자가 종종 무시하거나 차단하는 온라인 광고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씬짜오베트남의 인쇄광고는 잡지의 모양과 느낌에 맞게 디자인할 수 있으며 특정 고객 부류와 지역을 대상으로 전략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4, 물리적 경험:

씬짜오베트남 잡지는 온라인 잡지가 도달할 수 없는 물리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잡지를 들고 페이지를 넘기고 잉크와 종이 냄새를 맡는 것은 디지털 화면이 할 수 없는 매력있는 방식으로 우리 독자를 사로잡는 감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물리적 연결은 독자와 잡지 사이에 더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여 구독에 대한 강한 열망을 지속하게 만듭니다.

5, 가성비 좋은 광고 효과

교민사회에 귀하의 회사나 제품을 알리기 위해 자체적으로 인쇄물을 만들어 배포하거나, 온라인을 활용하기 위해 사용되는 시간과 인력을 감안한다면 씬짜오베트남의 전문가가 제공하는 광고 디자인으로 씬짜오베트남의 검증된 신뢰도와 함께 타깃 고객에게 정확히 전달하는 광고 효과는 온라인 광고와는 비교조차 무의미할 정도로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그렇다면 구체적으로 씬짜오베트남의 광고가 온라인 광고와 차별화되는 포인트를 함께 살펴볼까 합니다. 

오늘날의 디지털 시대에 모든 광고 활동을 온라인 미디어에 집중하고 싶은 유혹이 있을 수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씬짜오베트남의 인쇄 잡지 광고가 우리 교민들의 사업에 제공할 수 있는 고유한 이점이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무엇보다도 인쇄 잡지 광고는 온라인 매체 광고보다 대상이 함축적이고 그 효과 역시 뛰어납니다. 씬짜오베트남에는 우리가 다루는 주제에 대해 열정적이고 당지에 대한  충성도 높은 독자층이 있기 때문입니다. 씬짜오베트남에 광고를 게재하면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이미 관심이 있는, 기꺼이 참여할 마음이 있는 교민 독자에게 정확히 전달될 수 있습니다.

둘째로, 씬짜오베트남 인쇄 광고는 온라인 미디어 광고보다 더 기억에 남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독자들은 온라인에서 본 광고보다 인쇄물에서 본 광고를 더 확실히 기억한다고 합니다. 잡지를 손에 쥐는 듯한 촉각적 경험과 인쇄물로 재현할 수 있는 선명한 색상과 고품질 이미지로 오감을 자극하는 광고가 많기 때문이다.

셋째, 씬짜오베트남 인쇄 잡지 광고는 순간에 스치고 지나가는 온라인 매체 광고보다 유효 기간이 더 깁니다. 우리 잡지는 종종 커피 테이블이나 대기실에 보관되어 여러 사람이 오랜 시간 동안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즉, 광고가 게시된 후에도 오랫동안 잠재고객에게 계속 귀사의 이름과 제품이 전달됩니다.

마지막으로, 씬짜오베트남 인쇄 잡지 광고는 온라인 매체 광고보다 신뢰도가 더 높습니다. 가짜 뉴스와 온라인 사기가 증가함에 따라 독자들은 점점 더 온라인 광고에 대해 경계하고 있습니다. 20년이 넘도록 베트남의 한인 교민사회를 지켜오며 오프라인 매체로써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는 씬짜오베트남에 광고를 개재함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귀하의 사업이 합법적이고 신뢰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점들을 감안한다면 씬짜오베트남의 인쇄 잡지 광고는 충성도가 높고 신뢰할 수 있는 대상 고객에게 다가가려는 우리 교민의 비즈니스를 위한 현명한 투자라고 믿습니다.

연구에 의하면 온라인매체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도 가장 효과 있는 광고 소스는 여전히 신뢰도 높은 오프라인 매체의 광고라고 합니다.

씬짜오베트남은 우수 교민 잡지로, 모든 교민이 신뢰하는 우리 교민사회의 귀중한 자산입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으로 우리 교민사회의 자산이 유지 발전될 것을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