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19,Tuesday

코참 2014년 코참 자선의밤. 11월 22일 토요일 통일궁 개최

IMG_8338
(왼쪽으로부터 동나이투자협의회 강대옥 회장, 코참 이종회 회장, 김재우 명예회장)

코참 회원사 여러분, 그간 안녕하셨습니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회원사 여러분께 경의를 표하며, 매년 코참에 보내주시는 성원과 협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코참 연례행사 인 “2014년 코참 자선의 밤(KOCHAM CHARITY NIGHT)” 행사가11월 22일(토), 통일궁(대통령궁)에서 열리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2004년부터 실시한 코참 자선의 밤 행사는 코참 회원사와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해마다 더 발전된 모습으로 변화되었으며, 올해는 자선행사 본연의 의미에 집중하기 위하여 골프대회를 하지 않고, 자선 성금 전달 행사로만 진행하고자 합니다.

본 행사에 호치민시를 비롯한 빈증성, 동나이성, 바리아 붕따우성, 롱안성 인민위원회 위원장과 공무원들도 초청하여, 코참 회원사 여러분들께서 나누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베트남 공무원들과의 우호를 돈독히 할 수 있는 자리로 만들고자 하오니 많은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좌석이 300석으로 한정되어 있어 가급적 미리 참석 여부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정장 입장을 부탁드립니다)

동 행사를 통하여 모금된 후원금은 호찌민, 동나이, 빈증, 바리아 붕따우 성 장애인 연합회 및 호치민 장애아 센터, 베트남 고엽제 피해 환자 연합회 남부 지부, 불우 난치병, 심장병 환자, 한.베 가족자녀 한글교실, 노인회, 그리고 기타 자선 행사(불우이웃돕기, 사랑의 집 짓기, 장학금 등)에 전달됩니다. 또한 베트남은 강한 자외선으로 백내장 환자가 많은데 형편이 어려운 사람들은 수술비가 없어 수술시기를 놓쳐 맹인이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전년도에는 백내장 환자 150명에게 수술비를 지원하였으나, 올해는 1,000여명에게 수술비를 지원하고자 합니다.

위와 같이 후원금은 크게 두 가지 목적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베트남 장애인과 불우이웃을 돕고자 하는 것입니다. 둘째, 백내장 환자 수술비 지원(1구좌당 5백만동/5명의 환자에게 수술비 지원, 최소 1구좌 이상 신청)입니다. 금액의 적고 많음에 관계없이 첨부 파일의 후원금 및 참가 신청서를 기재하셔서 코참 사무국으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코참 회원사 여러분께서 정성으로 주신 성금은 베트남 장애인, 불우 이웃, 고엽제 환자, 백내장 환자들에게 빛을 주고, 꿈과 희망 실현에 초석이 되고 있습니다.

코참에서는 우리 기업의 자선활동을 적극 홍보, 베트남 정부와 국민들에게 알려 한국과 한국 기업에 대해 긍정적이고도 좋은 이미지를 심어 기업 비즈니스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후원하여 주신 모든 기업에 대해서는 각종 매체(TV, 베트남 신문, 잡지, 교민 잡지, 코참 메일과 홈페이지 등)및 행사장의 포스터와 배너를 통하여 홍보하겠습니다.

2014년 코참 자선의 밤 행사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코참 회원사 여러분들의 보다 적극적인 동참을 다시금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코참 회장 이종회

2014 코참 자선의 밤

일시 : 11월 22일(토), 오후 5시 30분
장소 : 통일궁 (대통령궁)
문의 : 3837 9154(코참사무국)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