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베트남 최초! 반려동물의 모든 것 한번에 해결한다!

 

최근에는 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의미를 담고 있는 ‘펫 휴머니제이션(PET- HUMANIZATION)’ 신조어가 있다. 반려 동물(PET)과 인간화(HUMANIZATION)의 합성어로써 반려동물을 그저 애완동물의 개념을 넘어 가족, 친구를 대체하는 하나의 인격체로 대우하는 현상으로 강아지의 권리, 견권, 고양이의 권리, 묘권이라는 단어를 내세워 반려동물의 권리를 존중하자는 의견도 점차 비중이 늘어 나고 있다.

한국에서는 점점 더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것과 같이 베트남에서도 반려동물 함께 하는 삶이 우리의 일상생활 속에서 깊게 스며 들고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삶과 문화를 만들고자 한 곳에서 반려동물의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원스탑 one-stop 반려동물 종합 서비스, 펫 라이크 파크가 지난 2023년 03월 오픈 하였다.

user image

“펫 라이크 파크 에는
더운 날씨에도 첨벙첨벙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수영장
넓은 잔디에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파크
아무데서나 재울 수 없는 우리 아이들, 24시간 돌봄케어가 가능한 반려동물 전용 호텔
안심 먹거리, 신뢰 할 수 있는 위생제품 등 반려동물을 위한 용품 샵
반짝 빛나는 털, 윤기 나는 피부를 가꾸어 주는, 반려동물 전용 미용실
우리 아이도 전문화 된 교육프로그램으로 배울 수 있다! 반려동물 유치원
전문적인 지식과 진심으로 진료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병원

 

 

‘펫 라이크 파크’는 베트남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곳으로 반려견/묘를 위한 용품 샵, 미용실, 호텔, 카페, 유치원, 수영장, 동물병원에 이르까지 한 장소에 모든 것이 한번에 가능한, 원스탑 서비스(ONE-STOP SERVICE)를 경험 할 수 있다.

 

반려동물 전용 수영장 & 반려동물 전용 파크
1000sqm의 푸른 잔디가 펼쳐진 파크와 장애물 넘기, 반려인과 함께 할 수 있는 잔디운동장, 시원한 물에서 헤엄칠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다.

반려동물 유치원
유치원은 입장을 위한 티켓을 구매하면 아이들은 미로찾기, 노즈워크과 같은 체육활동과 보다 더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대변활동, 분리불안증 등과 같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항상 직원들과 관리 및 보호되어 안심 할 수 있으며 보다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반려동물 전용 호텔

호텔은 다른 곳과 달리 24시간 직원이 상주하여 모든 반려견(최대 40룸)과 반려묘(6룸)을 돌볼 수 있다. 집을 떠나 주인을 그리워하는 아이들에서부터 새로운 환경이 마냥 즐거운 아이들까지 다양하기에, 아이들의 성향에 맞춘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호텔 내에는 환기시스템과 물빠짐 배수구를 설치하여 적정한 환기와 물청소로 각별히 위생에 신경쓰고 있다.

반려동물 전용 미용실

펫 라이크 파크의 모든 서비스는 온라인(홈페이지, SNS)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미용실에는 반려견, 묘를 위한 전용 스파 기기가 구비 되어 있어서 최상급 케어도 가능하고 사고에 의해 물리치료가 필요한 경우에도 관리가 가능하다.

반려동물을 위한 병원

이곳에는 반려동물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이 있다. 그 중심에 동물병원이 자리하고 있다.
수의학과 전공의가 집도하는 진료로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펫라이크파크 내부로 들어 오기 전에 반려견/묘는 기본적인 건강체크가 실시되고 결과에 따라 먹거리, 건강관리, 운동관리 등의 진단을 받을 수 있다.
한국의 표준화된 진료 프로토콜에 의거하여(혈액 검사장비, 현미경, x-ray, 초음파 영상진단 장비 등 수술장비들이 구비)보다 더 전문적인 의학지식을 갖고 있는 수의사로부터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한국의 최고의 명문대학이라 불리는 서울대 수의학과 교수진이 주기적으로 방문하여 한국의 발달된 동물 의료 서비스(Animal Medicare Service)를 베트남 수의사의 역량이 높아 질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으며 연중무휴 진료를 보고 있습니다. 또한 반려견, 묘를 관리 및 대응하는 전직원 교육 및 세미나 (반려동물 에티켓(예절교육), 반려동물 사회화 훈련, 복종훈련, 등 해결방안 교육 실시)도 진행하고 있다.
이곳의 모든 시설과 반려동물의 최상의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전에 기본적인 건강검진를 실시하고 있다.

반려동물을 위한 용품 샵 & 함께하면 좋은 카페

반려동물들에게 빠져서는 안될 먹거리(사료, 영양제, 캔류 등)와 배변활동에 필요한 용품(세정제, 기저기 등), 악세서리 (헤네스(목줄)), 장난감 등을 쇼핑하실 수 있도록 반려동물 용품샵이 마련되어 있다. 한국 브랜드제품에서부터 태국, 미국, 유럽산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위생용품, 다양한 악세서리, 장난감에 이르기까지 반려동물의 모든 것이 있다.

반려인은 아이를 떠올리며 고르는 재미와 아이와 함께 고르는 행복감까지 누릴 수 있으며 용품 샵 한켠에 자리한 실내/외 카페도 있어서 커피와 간단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펫 라이크 파크에서 사전 연락으로 고객이 필요한 부분에 따라서 배송 및 픽업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