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호찌민시 ‘벤탄 시장 외벽 복원 공사’ 마무리

민시의 상징적인 벤탄 시장의 네 개의 외벽이 수년 동안 낡은 색으로 칠해져 있던 것을 원래의 ‘오래된 크림색’으로 다시 복원됐다고 Vnexpress지가 1일 보도했다.

시 당국은 이번 새 단장을 통해 외국인 방문객들의 눈에 시장의 이미지가 개선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1에 있는 13,000평방미터 규모의 벤탄 시장은 오랫동안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으로 매년 수천 명의 외국인 관광객이 반드시 방문하는 베트남의 대표적인 재래시장이다.  

시장 관계자는 야간에도 외국인 방문객을 유치하기 위해 조명 시스템을 설치할 예정이라고 추후 계획을 밝혔다.

user image

1870년 프랑스인에 의해 지어진  시장은 1912년 벤탄으로 이름이 바뀌기 전에 처음에는 레센트럴(Les Halles Centrales)로 불렸다.

이번 페인트 작업은 4일 동안 진행되었으며 일요일, 4월 30일에 완료됐다.

Vnexpress 2023.05. 0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