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September 26,Sunday

2015년말, 땅끝마을 까마우 도로개통

베트남 최남단까지 차량으로 이동 가능

호찌민로의 마지막 부분이 될 Năm Căn – Đất Mũi 구간이 2015년 말 개통될 전망이다. 호찌민로 프로젝트 관리위측 설명에 의하면 이 구간은 총 51km로, 총 27개 입찰사가 참여하여 도로공사 12곳, 교량 15곳을 나누어 맡고 있다. 현재 기초 기반공사가 활발히 진행중이며, 일부를 제외하고 대부분 이주보상이 마무리된 상태다.

이와 관련, Nguyễn Văn Thể 교통부 차관은 시행사들이 최선을 다해 공사일정을 마무리해줄 것을 당부하며, “이 지역은 농업생산지이니 만치 농어민들의 활동에 지장을 미치지 않도록 올해말까지 토지보상을 마무리하고 공사를 서둘러 늦어도 2015년 말에는 완성해달라”고 요청했다. 한편 관계전문가들의 설명에 의하면 이 노선이 완결되면 베트남 최남단 Đất Mũi까지 차량으로 이동이 가능해지며, 이중 Ông Định교와 Xóm Lò교까지는 올해말까지, Rạch Gốc에서 Đất Mũi까지는 2015년 10월 31일까지 마무리될 전망이다.

11/15, 베트남뉴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