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맛있는 피자는 미소를 준다. Buzza Pizza

맛 좋고 가격도 착한 부자피자

피자맛집으로 유명한 4P’s 피자는 저리가랏!!

맛있는 피자는 미소를 준다

풀네임은 핏제리아 디 부자. 하지만 다들 말하기 편하게 부자피자라고 한다. 처음에 이름을 듣고는 이름이 모 그래? 하고 생각했지만 이름이 담고 있는 뜻이 좋다. 중의적인 단어 ‘BUZZA(부자)’를 사용함으로써 음식의 풍격과 풍미를 표현하고자 했다고 한다. 첫번째 이탈리아 볼로냐의 지역방언으로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어 배가 부른 배불뚝이를 의미하고, 둘째로는 ‘RICH(부자)’를 활용하여 부자피자만의 깊고 다양한 풍미를 표현하는 이미지 구축으로, 셋째로는 모두가 좋은 음식을 먹고 부자같이 풍요로운 삶을 누리길 기원하는 의미를 갖고 있다.

지난달 한국에서는 줄서서 먹는 맛집!
나폴리 화덕피자전문점 부자피자가 오픈했다. 부자피자는 이탈리아 나폴리의 정통 레시피를 고집하는 조리방식으로 모든 피자는 매장에서 직접 반죽한 나폴리식 도우를 3일간 저온 숙성 발효시켜 고온의 이태리 정통화덕에서 단시간에 구워내어 수분 손실을 최소화 시킨다. 부자피자는 정통 이탈리아 피자를 기본으로, 한국인 취향에 맞게 차별화를 시도해 ‘피자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 ~그럼 부자피자를 대표하는 맛나는 메뉴를 만나볼까요!!
Gorgonzola 고르곤졸라 피자 129,000 동
고르곤졸라라는 이태리 밀라노의 동쪽 작은 마을에서 만들어진 이름으로 ‘한 번도 안 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라고 할 정도로 치즈 맛이 일품이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부자피자를 대표하는 피자로 풍부한 치즈의 부드러움과 달콤한 꿀의 조화가 일품이다.

Quattro Formagi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 129,000 동
기자가 제일 사랑하는 피자. 4가지 치즈를 한번에 즐기는 피자로 많은 분들이 토핑없이 색까리이 밍숭맹숭해서 저게 무슨 맛이냐
냐고 묻는 분도 있지만 진정 치즈의 맛과 피자의 맛을 아는 사람은 콰트로 포르마지를 사랑한다.

Diavola 디아볼라 피자 99,000 동
매운 맛을 즐기고 싶으면 디아볼라 피자를 적극 추천하고 싶다.
매꼼하고 짭쪼름한 살라미와 페퍼로니의 절묘한 조화에 치즈의 부드러움이 담겨있다.

Rucola 루꼴라 피자 139,000 동
부자피자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유명한 루꼴라 피자는 도우 위에 바질 페스토, 올리브 등으로 피자 소스를 대신하고, 싱싱한 체리토마토, 루꼴라,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치즈를 토핑한 피자로, 풍부한 재료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담백 깔끔한 피자다. 자연이 스며드는 녹색의 건강피자이다.

부자샐러드 89,000 동
샐러드와 함께 도우와 비슷한 반달빵이 함께 나온다. 반달빵 안에는 치즈가 들어가 있어, 담백하고 고소하다. 도우빵 위에 야채를 얹어 함께 싸 먹는 샐러드이다.

Buzza Pizza 부자피자

20인, 40인, 60인 등 연회석 완비가 되어 있어 가족모임, 단체모임, 연말모임 예약 가능하다.
주메뉴 : 고르곤졸라(Gorgonzola), 콰트로포르마지(Quattro Formagi), 마리나라피자(Mari Nara), 루꼴라(Rucola), 마르게리따(Margherita), 디아볼라(Diavola), 씨푸드(Seafood), 비앙카네베(Biancaneve), 치킨(Chicken)샐러드, 부자(Buzza)샐러드, 포모도로 스파게티(Pomodoro), 써로인 스테이크(Sirloin) 등
A. 5-7-9 Nguyen Trung Truc, P. Ben Thanh Q1.
T. 3827 5141, 3827 5143, 090 464 2602
W. www.buzzapizza.vn

PDF 보기

6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