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July 15,Monday

노바그룹 임원단, 호치민한인회 방문

2023년 8월01일 오후2시 노바그룹 임원단 일행이 호치민한인회를 방문하여 간담회를 가졌다.

이 날 간담회에는 베트남한인회총연합회 겸 호치민한인회 손인선 회장과 홍승표 상근부회장, 이희승 사무총장이 참석하였고 노바그룹에서는 NGUYEN THI THUY DƯƠNG (The Deputy CEO)부회장을 비롯하여 NGUYEN THI THANH NGA (P.A Deputy Director), DO THU HIEN (Marketing Director), HUYNH NGOC HUAN(Commercial Director), DOAN THI MAI DUNG(Business Development Manager), CAO DANG KHOA(Leasing Manager), NGUYEN TUAN ANH(Marketing Manager)등과 직원까지 1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 날 간담회에서는 노바그룹에서 현재 추진하고 있는 각종 사업에 호치민한인회가 교민들을 상대로 적극적으로 홍보를 해주고 노바그룹에서는 교민들에게 각종 혜택을 부여한다는 것이 주요 의제였다. 조만간 이와 관련한 업무협약식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노바그룹은 부동산, 아파트, 호텔, 리조트, 산업공단 등을 비롯하여 각종 F&B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폭넓은 사업을 펼치고 있는 베트남의 거대 그룹이다. 이러한 기업에서 호치민한인회의 정회원에게 제공할 다양한 혜택들이 기대된다.

user image

특히 판티엣에 조성되고 있는 노바월드 판티엣의 경우 호치민한인회장이 추천하는 정회원의 경우 3층 빌라형식에 주거까지 가능한 상가에 입점할 경우 향후 2년간 임대료를 받지 않는다는 파격적인 혜택을 주기로 약속하여 그 귀추가 주목된다.

손인선 회장(베트남한인회총연합회 겸 호치민한인회)은 이와 같이 호치민한인회의 정회원들에게 드릴 혜택을 하나라도 더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교민 및 각 단체 회원들의 적극적인 정회원 가입을 유도해야 한다고 하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