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June 19,Wednesday

유명 관광지 캇바섬 이틀연속 대규모 정전사태

베트남 북부의 인기 관광지이자 2만 명의 주민이 거주하는 캇바섬 전체가 35KV 송전선로 파손으로 이틀 동안 정전 사태를 겪고 있다고 Vnexpress지가 27일 보도했다.

8월 26일, 캇바섬에 전력을 공급하는 송전선이 대형 화물선에 부딪혀 섬 전체에 정전이 발생했다고 하이퐁전력원(Hai Phong Electricity One Member Co., Ltd)이 밝혔다.

현지 당국은 관련 기관과 협력하여 사건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8월 28일 월요일 오후 5시까지 섬 전체에 전기가 복구될 예정이다.

현지 당국에 따르면 현재 성수기에 비해 관광객이 많지 않은 상황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틀간의 정전으로 인하여 에 체류하고 있는 20,000 명의 주민과 관광객이 피해 본 것으로 알려졌다.

user image

호텔과 모텔은 이 기간 동안 방문객에게 전기를 공급하기 위해 발전기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세계문화유산 하롱베이에 인접한 캇바 군도에는 367개의 섬이 있으며, 그 중 캇바가 가장 큰 섬이다.

Vnexpress 2023.08.27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