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February 23,Friday

하노이 공동주택 화재 발생, 수십명 사망 추정

– 총 150명 거주, 이중 70명 구조, 54명 병원치료중

화요일 늦은 밤 하노이의 한 공동주택 건물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많은 사람들이 사망했다고 Vnexpress지가 13일 보도했다.

화재는 밤 11시 50분 탄쑤언군 꿍하 거리의 작은 골목에 있는 한 아파트 건물에서 시작됐다. 200평방미터가 넘는 10층짜리 건물에는 약 150명이 거주하고 있으며 임대용 아파트로 나뉘어져 있다.

화요일 오전 현재 70명이 구조되었으며, 이 중 54명은 하노이의 여러 병원으로 이송됐다. 화재는 진압됐지만 구조대는 여전히 더 많은 희생자를 찾고 있다.

user image

19 명의 부상자를 수용 한 마이 병원은 현재 두 명이 사망하고 다른 한 명은 중태에 빠졌으며 8 명의 어린이가 있다고 말했다. 다른 사람들은 질식과 부상으로 치료를 받고 있다고 밝혔

동다 종합 병원은 수요일 오전 8시 30 분 현재 8 명의 환자를 받았으며 그중 4 명은 사망했고 나머지 4 명은 다른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전했다.

동다종합병원장 응웬딘푹 박사는 환자들이 공황 상태에 빠졌다고 말했다. 그중 한 명은 높은 층에서 떨어져 척수 부상을 입었고, 한 여성과 아이는 질식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방 당국 관계자는 화재 당시 건물에 얼마나 많은 사람이 있었는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다고 밝혔다.

Vnexpress 2023.09.1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