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5,Sunday

다낭 , 2015년에 가장 가고싶은 곳 1위

10xh-1
미국의 저명한 관광 웹사이트 TripAdvisor는 최근 Đà Nẵng시를 2015년에 가장 가고싶은 곳 1위로 선정했다. 트립어드바이서 측은 이에 대해 지난 수개월간 각국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명승지 51곳 중 가장 가고싶은 도시가 어디냐는 질문에 다수가 다낭을 꼽았다. 그 이유로 다낭시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역동적인 도시일 뿐 아니라 환상적인 해변과 Ngũ Hành Sơn 등 빼어난 명승고적이 즐비한 아름다운 전경, 그리고 다양하고 풍부한 토산 음식, 도시 안녕과 질서 등을 들었다”고 설명했다.

Trần Ch Cường 문화국 부국장은 이같은 현상에 대해 “다낭은 하노이와 호찌민에 이어 베트남 3대 도시로, 최근 수년간 도로 등 기초 관광인프라가 급속히 구비되고 있을 뿐 아니라 7,000여곳의 고급 호텔과 휴양지, 수만여곳의 중소호텔 등이 있고, 다양한 관광상품이 잘 발달되어 있어 외국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어지지 않는다” 며, “지금이야말로 다낭이 세계적인 휴양지로 거듭날 절호의 기회다.

이제부터 다낭의 빼어난 경관을 잘 살려 장기적으로 종합적인 관광개발 청사진을 마련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참고로 아시아의 저명한 관광잡지 Smart Travel Asia 역시 최근 베트남의 하노이와 다낭이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도시 가운데 하나라고 소개한 바 있다.

12/9, 바오공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