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9,Monday

클레버 그룹과 에이비랩(ABLAB), 디지털 마케팅서비스 MOU 체결

베트남 클레버 그룹과 베트남 종합광고 에이비랩(ABLAB : 한국)이 베트남 내 한국기업에게 원활한 디지털

 

마케팅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 협력” MOU 체결식을 가졌다.
클레버 그룹은 베트남 내 디지털 분야에서 15년이상 가까이 경력을 쌓은 클레버 그룹은 클레버 애드(온라인광고), 레뷰(Revu :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A Global (아마존 상품과 서비스 수출 대행), JOBs GO(구인구직 사이트) 등 베트남 내 대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클레버 그룹은 에이비랩과의 MOU를 통해, 기존 한국 기업들에게 보다 전략적인 환경을 제공해줄 수 있을거라 기대하고 있다.
에이비랩은 베트남에서 2018년도에 설립한 한국 광고회사이다. 종합광고회사로서 온오프라인 IMC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체적으로 버스광고, 에스컬레이터 광고, 리서치 서비스, 영상 제작 등을 제공하고있다.에비이랩은 베트남에 진출한 우리은행, 농심, 효성, 오리온, 동원, SK매직 등과 통합 마케팅(IMC)을 수행 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시장 내 헤드쿼터로서 동남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각 지역의 국가별 네트워킹과 공식적인 파트너쉽을 통해 통합 운영하고 있다.
에이비랩 홍석진대표는 “베트남 광고시장은 분야별, 업체별로 세분화되어 있어서, 한국 기업들은 문화와 환경적으로 이해하지 못해 온도차이를 오랜시간을 통해 감내하고, 자체적으로 해결해야만 했습니다. 이번 MOU를 통해서 베트남 진출한 한국 기업에게 기존보다 전략적인 현지화 디지털 환경 서비스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보다 현실적인 파트너로서 많은 가치를 가져다 줄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