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기존에 알고 있던 푸드 코트에 대한 선입견을 깨라!!

푸미흥 롯데마트내의 푸드코트가 고급화를 외치며 변신을 선언했다. 이전의 모습과는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다양한 메뉴를 올린 식당들이 고급 푸드라운지를 만들어 고객을 기다린다. 다양한 메뉴가 한자리에 있는 푸드 코트의 음식중 가장 특별한 메뉴를 소개한다. 바로 VIKINGS 샤브샤브 뷔페와 철판구이 전문 KOREAN BBQ를 찾았다.

1-3

Vikings는 살랑살랑 흔드는 행위예술인 샤브샤브전문 뷔페 식당이다. 신선한 해산물 요리, 샤브샤브용소고기, 각종 전골 요리, 입맛 다시는 초밥 등 다양하고 풍부한 100여가지 한국식 재료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게다가 스시, 비빔밥, 탕수육, 떡볶이 등의 10여가지가 넘는 사이드 음식이 준비되어 있어 고르는 즐거움을 한층 키워준다. 바베큐와 전골요리는 주방에서 따끈따끈하게 요리해 제공되며 요리재료 또한 신선하고 질 좋은 식재료만을 선별하여 사용하는 것이 바로 바이킹 요리맛의 비결이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소스가 샤브샤브의 맛을 더해 입이 즐겁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어서 마음까지 즐거워 개인, 단체, 가족 모임 장소로 제격이다. 모던한 디자인과 최고의 공조시스템인 환기시설로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특히, 부대시설로 어린이전용놀이공간과 생일파티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들도 편하게 즐길수 있다.

Add: Lau 3 sieu thi Lotte Mart (롯데마트 3층)
Tel: 08. 3775 4424~6 / 0169 287 3049
OPEN: 점심 11:00 ~ 14:30, 저녁 17:30 ~ 21:30
금액: 성인 점심 297,000 / 저녁 352,000, 어린이 신장이(90cm 이하)무료, (90~130cm 까지) 50% 할인가격
*금액은 변동이 있을수 있습니다.

1-4

대표메뉴는 고기모듬 세트로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고기맛에 놀란다. 돼지고기세트는 399,000동으로 2인이 즐길 수 있다. 삼겹살, 목살, 돼지갈비, 항정살, 버섯, 양파가 철판위에 올려지고, 철판옆에 나란히 자리잡고 있는 반듯한 사각 철판에는 총 6개의 사이드메뉴 중 두개를 골라 먹을 수 있다. 이외에도 소고기세트 599,000동, 모듬세트메뉴 등이 코리안바베큐의 강력추천메뉴다. 사이드 메뉴에는 된장찌개, 김치찌개, 치즈콘버터, 조개탕, 달걀찜, 오징어 볶음등이 제공되어 고기를 즐기지 않은 고객도 먹을거리가 충분하다.

롯데마트내 푸드코드내에서도 가장 눈에 뛰는 디자인과 깔끔한 통유리가 돋보이는 실내디자인은 지나는 이들의 시선을 멈추게 한다. 매장 전체가 확 트여있어 넓고 밝으며 천정이 높아 연기로 인한 불편함이 없다. 100평 규모의 넓은 공간은 단체모임이나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이다. 푸미흥 롯데마트내 푸드라운지의 떠오르는 맛집 ‘KOREAN BBQ’에서 착한 가격의 각종 고기모듬세트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Add: Lau 3 sieu thi Lotte Mart (롯데마트 3층)
Tel: 090 460 4331(한) 090 460 4551(베)

돼지고기세트메뉴
삼겹살, 목살, 돼지갈비, 항정살, 버섯, 양파 등

소고기세트메뉴
갈비살, 소양념구이, 부채살, 차돌박이, 버섯, 양파 등

런치간단메뉴
막국수, 떡갈비세트, 돼지갈비정식, 제육볶음정식, 오징어볶음정식, 육삼냉면(물/비빔), 대패삼겹살, 육회비빔밥, 냉반냉면,쭈삼불고기, 갈비탕, 나주곰탕

PDF 보기

1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