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9,Thursday

호찌민총영사관 오재학총영사 환송 만찬

2

지난 2014년 12월 25일 오후 6시 뉴월드 호텔에서 주 호찌민총영사관의 오재학 총영사 환송만찬이 있었다. 이날 만찬은 호찌민한인회 ,한인 상공인연합회 및 호찌민 재 단체가 만찬을 준비 하였고 이충근 한인회장,이종휘 한인 상공인 연합화 회장을 비롯하여 많은 원로 및 단체장이 참석하여떠나는 오재학 총영사를 아쉬워 하며 그간의 노고를 치하 하였다.

오재학 총영사는 호찌민 총영사로 2011년 8월에 부임하여 3년 5개월을 근무 하면서 발로 뛰는 영사상과 한베 20주년 기념 행사, 박근혜 대통령 국빈 방문 행사를 치르고, 최근에는 베스트 공간상을 수상하였다.

오재학 총 영사님은 1977년 11월 외교부에 입부하여 카메룬, 프랑스, 서유럽, 벨기에, 노르웨이, 싱가포르등에서 근무하였고,짐웨이브 대사를 거쳐 호치민 총영사를 마지막으로 37년간의 공직 생활을 마감하고 30일 한국에 귀국 하게 되었다.

문의 3920 1610~1 (호찌민한인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