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19,Tuesday

드림하이합창단연말 양로원 방문, 위호

드림하이합창단(송영희단장)은 지난 12월 29일 월요일 투덕군에 위치한 띤앙양로원 (Mai Am Thien An)을 방문해서 160여명의 독거 노인들을 위해 합창과 실내악 공연을 마련했다.

당일 주최 측은 이번 양로원 봉사를 위해 기부된 물품(세안비누 20개)과 기금 총 687만동 중 현금 400만동과 약 287만동 상당의 물품 (쌀 60kg, 계란 및 유제품류)을 전달했다. 이날 참가한 봉사단원은, “이곳에는 90세 이상의 연로하신 분들이 많아 우리가 방문한 날도 운명하신 분이 계셨고, 외로움을 달래기위해 아이들과 계속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하셨다. 외롭고 소외된 분들을 위로하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조용한 합창곡들로 구성되어 할머니들을 위로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송영희 단장은, “드림하이합창단은 2014년 11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고등 1~3학년 또는 같은 연령대의 학생들로 결성된 합창봉사단으로, 매달 양로원과 보육원 등의 시설을 방문해 순수 목소리의 합창을 통해 사랑과 정과 희망을 나누는 사회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활동을 위해 동참해 주신 개인과 기업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무한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기부자명단: 황의훈, 배미령, 이성진, 홍여학, 추원미, 주배윤, 하정현, 손인선, 임수정, 심진이, 민영미, 차연숙, 장성희, 최충열, 무명(차량지원)

문의 012 2993 303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