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y 27,Monday

호치민한인여성회 대한노인회 회원초청 어버이날행사 개최

지난 5월 8일(월) 호치민한인여성회가 주관하는 어버이날 행사가 롯데마트꽁화점의 드마리스식당에서 개최됐다. 매년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호찌민에 거주중인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에 경로효친의 사상을 고취시키고자 열리는 연례행사이다.
여성회회원들은 참석한 40여명의 노인회 회원분들에게 일일히 카ㅌ네이션을 달아드리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호치민 한인회 손인선 회장, 베트남한인상공인연합회KOCHAM) 최분도회장을 비롯한 내외빈이 참석하여 어버이 날을 축하하였다.
이날 행사는 이영숙여성회 회장이 대표해 어르신들께 감사인사와 더불어 꽃다발 증정식, 호치민 한인회 손인선 회장등의 축하인사말과 여성회회원들의 어버이날 노래열창이 이어졌다 , 그리고 여성회가 노인회 주요 임원들에게 감사패증정식이 거행됐다. 그리고 점심 식사, 어버이날 선물 증정의 방식으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또한 베트남 방문 중이던 이신주 가수 겸 인플루언서가 공연을펼쳐 행사의 흥을 더욱 고취시켰다
이날 참석한 어르신들은 따뜻한 식사와 선물을 증정받았으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어버이들을 잊지 않고찾아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