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시선 집중은 매출상승과 직결! Air 간판

기존 고전적인 조형물에서 벗어나 에어간판으로 바꿔보십시오. 홍보의 품격이 달라질것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빠른 시간안에! 최고의 홍보!

현재 한국에서 에어간판은 너무나 당연한 홍보 조형물로 상용화되어 있다. 그렇다면 이 에어간판이 다른 홍보 조형물과 비교했을때 다른점은 무엇일까 ?
첫째, 공기조형물은 다른 재료에 비해 제작 단가가 저렴하다.
3~5미터 짜리 조형물을 점토나 FRP 철로 만든다면 제작 비용은 몇천만원대를 넘나든다. 물론 형태에 따라 저렴할 수도 있지만, 기본 재료 자체가 비싸다는 구조적 한계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공기조형물은 기본적으로 천으로 만들어진다. 다만 특수코팅된 특수원단을 사용하므로 천이 시중에서 판매되는 천이 아닌 특수천이라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철이나 FRP 로 만드는 조형물에 비해 많게는 1/3 또는 절반의 가격으로도 제작이 가능하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둘째, 공기조형물은 제작 시간이 빠르다.
다른 재료에 비해 공기조형물은 천으로 만들어지다보니 제작 시간이 빠르다. 아무리 복잡한 조형물이라도 한달 안에 제작이 가능하며 복잡하고 큰 FRP 제품이 몇 달씩 걸리는 것에 비해 시간상 유리하다. 또한, 간단한 조형물의 경우 2~3일 만에 제작되기도 한다.

셋째, 공기조형물은 설치 철거가 쉽고 간편하다.
공기조형물의 기본 재료가 천인만큼 설치가 쉽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설치 작업이 간단하여 설치 후, 전기만 연결하면 자동으로 부풀어 올라 광고물 형태로 변형된다. 한편 철거는 더욱 간단하며, 철거후 부피는 기존 크기의 많게는 1/20 까지 줄어들므로 보관이 용이하다.

문의 0935 213 070, 0121 264 688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