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August 5,Thursday

전국 43개 성, 운송비 일제 인하

인하폭은 1 ~ 25%

베트남 운송부(Bộ Giao thông vận tải)는 최신 전국 43개성에 운송비를 일제히 인하할 것을 하달했다. 인하폭은 1 ~ 25%로, 택시는 0.9 ~ 26.32%, 기타 화물운송업체는 3 ~ 21.7% 수준이다. 한편 관계당국은 최근 국제유가가 지속적으로 인하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업체들이 기존 운송요금을 그대로 받는다는 제보가 들어옴에 따라 Hải Phòng, Nghệ An 등 전국에 걸쳐 대대적인 단속에 나섰다.

현재 조사를 마친 Hải Phòng의 경우 총 60여 업체 가운데 57곳이, 택시는 전업체가 가격을 내렸다. 하지만 이중 고의적으로 가격표시를 하지 않고 있는 업체들은 적발해 벌금을 부과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Nghệ An지역을 조사한 결과 정부시책에 호응하여 전체 35기업 가운데 34업체가 가격을 인하했으며 인하폭은 8~35% 수준이다.

이 같은 상황에서 관계당국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단속을 실시할 것이다. 지금도 신고를 하지 않거나 가격을 내리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발각 시 벌금 등 다양한 방법으로 단속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1/25, 사이공자이퐁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