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품격있는 복합공간 GEM CENTER

경험하지 못한 멀티 공간, 새로움을 즐기는 1% 클래스의 찬사, 분위기에 취하고 요리에 빠진다!

윙반킴의 썸머셋 레지던스는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것이다. 호찌민 최초의 고급서비스 아파트로 많은 외국인들이 이곳에 살고 있다. 최근 이 썸머셋 아파트가 다시 떠오르기 시작한다. 아파트 옆으로 한국의 청담동에나 있을 법한 갤러리 형태의 외관을 자랑하는 GEM CENTER 등장 때문이다. 이 건물은 PQC (Phu Quy Corporation)사의 이색적인 멀티공간으로 고품격 이벤트 홀과 라운지, 뷔페 레스토랑 등이 한 곳에 자리하고 있다. 건물 위 루프탑에는 지난해 11월 오픈한 뷔페식당 The Log Dine & Wine이 5성급 호텔 수준의 시설과 요리로 호찌민 트렌드세터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리는 핫플레이스이다.

1. GEM Lounge

웅장한 원목으로 마감한 출입문을 열어주는 도어맨의 친절한 안내를 받으며 들어서는 순간 마주하게 되는 초현대식 실내가 인상적이다. GEM Center 1층의 GEM Lounge (07:30 ~ 23:00)는 가벼운 식사와 에피타이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오픈 시간이 아침 7시 30분으로 조찬모임이나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수제 머핀과 쿠키류와 고급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지만, 저녁시간이 되면 팔색조가 시작되는 품격있는 저녁식사를즐길 수 있는 만찬회장으로 변신하기도 한다.

2. The Log Restaurant 더 로그


Vittle & Vino 사가 운영하는 The Log Dine & Wine은 루프탑에 자리하고 있어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여 건물 7층에서 만나는 원목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만날 수 있다. 더 로그식당은 360o 라운딩구조의 레스트랑으로 뷔페식과 주문식단인 알라카르트(A la carte)식으로 구분되어져 있다.

처음 이 곳을 찾는 이들은 최고급 시설에 공간에 놀란다. 우드를 활용한 전체 실내분위기와 테이블들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하는 곳이다. 뷔페 주메뉴로는 각종 해산물(랍스타, 꽃게, 석화, 조개, 새우 등)과 스시, 사시미,핫팟, 딤섬, 육류, 샐러드바, 치즈 디저트, 커피 등 100여가지의 색다른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다. 와인과 칵테일은 무료로 제공.

디너뷔페 : 1,050,000VND++/1인 (06:30 p.m. – 10:30 p.m.)
알라카르트 : 70,000 ~ 780,000 VND (06:30 p.m. – 11:30 p.m.)
예약문의 : 097 500 2288(10:00 a.m ~ 12:00 p.m) W. thelog.com.vn

3. GEM Center 이벤트 홀

GEM Center는 호찌민시 중심가에 위치한 최대규모의 고품격 이벤트 공간으로, 고객의 기억에 남는 만족스런 이벤트 개최를 위해 최신시설과 장비를 갖춘 기능성 공간(7,200m2)을 제공한다. 이곳에서는 실내외 비즈니스 모임에서 각종 이벤트와 연회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상상하는 모든 것(스케일, 프로그램, 운영 등)이 현실화된다. 전문 스텝진의 세심한 기획에서 연출에 이르기까지 타업체와는 다른 차별적, 독창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7,200sq/m의 초대형 이벤트 장소 (회의, 전시, 공연, 연회용) / 야외 이벤트 위한 루프탑 공간
그랜드볼룸, 2개의 회의실, 3개의 기능성 공간 / 소규모 만찬이 가능한 개폐식 좌석시스템
주문식 만찬 배열과 요리 제공 / 개별 조명시스템 완비 / 테마 이벤트

GEM Center

A. 08 Nguyen Binh Khiem St., Dist. 1
T. 08. 3911 7070, 090 978 7878 W. gemcenter.com.vn

PDF 보기

8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